본격적인 여름의 시작, 샌들 종류부터 파악하자!

2018.05.25
공유하기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 샌들 종류부터 파악하자!

올여름 가장 트렌디한 샌들 총집합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 지기입니다.


봄과 여름 사이 그즈음을 지나며 따사롭던 햇살이 뜨겁게 느껴지는 날도 있는데요. 슬슬 여름 준비를 시작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금부터 여름까지 딱 신기 좋은 다양한 샌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여름 샌들 구매를 고민 중이라면 자~! 주목해주세요!





1. 스타일리시한 스포티 샌들


‘아저씨 샌들’이라 불리던 스포티 샌들은 최근 몇 년간 패피들의 워너비 아이템이 될 만큼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변화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슈콤마보니의 캉캉 샌들을 꼽을 수 있는데요. 화려한 플리츠 디테일과 감각적인 컬러 배색으로 스타일리시함을, 가벼운 스펀지창과 간편한 벨크로 스트랩으로 편안함까지 갖춘 캉캉 샌들은 벌써부터 패피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헤드의 ‘여성 어반 스트랩 패미 샌들’과 슈퍼콤마비의 ‘Lettering velcro strap 샌들’ 또한 감각적인 디테일로 스포티 샌들의 또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으니 눈여겨 봐주세요.





2. 올여름 대세는 뮬!


뮬(mule)은 뒤가 없고 앞이 마감된 신발 스타일을 지칭하는 프랑스어로 우리나라에서는 흔히 굽이 있는 샌들 스타일의 슬리퍼로 통용됩니다. 특히 미들힐의 뮬 인기가 대단합니다. 


슈콤마보니의 ‘모던 솔리드 뮬(Modern solid mule)’은 다채로운 컬러와 시크함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와 달리 슈퍼콤마비의 ‘스트라이프 리본 뮬(Stripe ribbon mule)’은 플랫폼 굽 디자인에 리본 포인트로 발랄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처럼 각기 다양한 매력을 가진 뮬이 아마도 올여름 가장 핫한 샌들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3. 유니크한 레이스업 샌들


끈으로 발목을 감아올린 레이스업 샌들은 다양한 모양과 높이로 스트링을 묶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샌들 아이템입니다. 어떤 룩에 매치하느냐에 따라 섹시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줄 수 있는데요. 럭키슈에뜨의 ‘스웨이드 레이스업 샌들’은 각각 오렌지와 블루 컬러의 스트랩으로 유니크함을 한층 돋보이게 제작되었습니다. 진정한 패피라면, 올 여름 레이스업 샌들에 도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스포티 샌들, 뮬, 레이스업 샌들까지! 올여름 트렌디한 샌들의 종류를 알아봤는데요. 추천 아이템들을 참고해서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멋진 샌들로 미리미리 뜨거운 여름을 준비해보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