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아우토] 특별한 순간! 아우디 A6 시승행사 탐방

2018.04.30
공유하기

[코오롱아우토] 특별한 순간! 아우디 A6 시승행사 탐방

코오롱아우토 대치 전시장 시승행사 현장 스케치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주말을 앞둔 오후, 블로그지기는 코오롱아우토 영업 재개라는 반가운 소식을 듣고 대치 전시장을 찾았습니다. 다음날인 토요일까지 이어지는 시승행사 ‘Audi A6 experience day’가 한창 진행 중이었는데요. 현재 판매 중인 아우디 A6 모델을 시승할 수 있는 메인 프로그램부터 전 차량 VR체험이 마련된 부대 행사까지 코오롱아우토의 대치 전시장의 모습을 한번에 살펴보겠습니다. 





몸으로 직접 느끼는 아우디 전시, 코오롱아우도 대치 전시장

주요 행사가 진행되는 2층에 도착하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띈 것은 A6와 R8 모델의 전시 모습이었습니다. 널찍한 2층 한 켠을 차지한 두 차량을 감상하기 위한 고객들의 발걸음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많아졌는데요. 이날 행사에는 평일 이른 오후였음에도 불구하고 초청 고객의 약 80%에 달하는 인원이 방문하면서 문전성시를 이뤘습니다. 그만큼 코오롱아우토의 아우디 전시장 소식이 궁금했던 분들이 많았던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케이터링과 A6 차량의 테스트 드라이브까지 즐긴 고객들 역시 호평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A6 전 모델 라인업 마련

이번 시승 행사의 백미는 아우디 A6 전 라인 차량을 준비해 고객들이 하나하나 비교하면서 시승을 할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판매 가능한 모든 차량이 마련된 것과 더불어 아우디의 레이싱 DNA를 맛볼 수 있는 R8 VR체험 부스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LMS Car 전시의 연장선인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R8 LMS Ultra, R18 TDI, R8 V10 plus를 체험할 수 있었는데요. 행사일 별 최고 기록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뱅앤올룹슨 이어폰과 스피커가 특별한 선물로 제공되었습니다.


 



대치 전시장이 준비한 향기로운 프로그램

이어서 소개할 프로그램은 바로 아우디와 라이프스타일을 훌륭하게 섞은 부대 행사입니다. 퍼퓸하우스 센틀리에와의 협업으로 진행된 퍼퓸 클래스에는 재미있는 이야기가 숨겨져 있습니다. 실제 아우디 독일 본사 공장에서 진행하는 테스트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차량의 냄새를 맡았을 때 고객에게 호감가는 첫 인상을 알릴 수 있도록  향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팀이 존재한다는 것인데요. 코오롱아우토 대치 전시장에서는 이러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차량 탑승 시 더욱 안락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시향 행사를 진행한 것입니다. 해당 부스에서는 사전 설문을 진행한 후 퍼퓸 디자이너의 안내에 따라 1인 맞춤 향수를 제조하여 선물로 제공했습니다.



 


가죽 장인의 손길을 현장에서

또 하나의 숨겨진 이야기는 가죽 공예 부스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타 브랜드와 비교했을 때 훌륭한 가죽 품질을 자부하는 아우디는 소재의 마감도 깔끔한 것이 장점입니다. 이러한 부분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된 곳이 바로 가죽 아뜰리에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이니셜을 아우디 로고와 함께 현장에서 카드지갑과 키링에 각인을 새겨 제공하였습니다. 해당 부스에서는 아우디 차량에 가죽 장인이 한 땀 한 땀 작업하는 과정을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이 외에도 맞춤 디톡스 음료 3종을 맛볼 수 있는 디톡스 라운지와 피부 측정과 랩시리즈 워터 로션을 함께 받을 수 있는 스킨 타입 테스트 프로그램 및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존도 운영되었습니다.



 


고객을 위해, 언제나 그리고 늘 ‘코오롱아우토’

당일 블로그지기가 진행한 영업, 마케팅 담당자와의 미니 인터뷰에서는 영업 활동 재개에 대한 열의라는 하나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는데요. 특히 마케팅 팀에서는 영업 활동이 빠르게 정착될 수 있도록 세일즈 툴, 다양한 브랜드 행사를 지원, 진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그 일환으로 오는 5월, 서대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이라는 반가운 뉴스를 접했습니다. 약 2년의 시간 동안 더욱 만전을 기한 코오롱아우토에서는 시승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모든 고객들을 위해 365일 연중무휴 A6, R8 시승이 가능한데요. 방문하시기 편한 전시장으로 문의 시 언제나 시승 체험이 가능하다고 하니, 아우디만의 특별한 승차 경험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코오롱아우토 지점 안내 

대치 전시장(☎02-3415-9100)

송파대로 전시장(☎02-3434-9100) 

잠실 전시장(☎02-3430-9100)

서대구 전시장(☎053-760-9100)

서대구AAP 전시장(☎053-562-9193)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