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평랜드] ‘달려라 코코’, 덕평자연휴게소에서 만나는 친환경 애견 체험 공원

2013.03.21
공유하기

강아지와 함께 놀며 교육과 힐링을

신개념 강아지 파크, 덕평자연휴게소 달려라 코코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강아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반길 만한 소식이 있어요. 덕평랜드가 운영하는 영동고속도로 덕평자연휴게소

곧 친환경 강아지 파크, ‘달려라 코코가 문을 엽니다!

 

 

 

 

이달 말 완공 예정인 달려라 코코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신개념 강아지 파크, 애견 공원입니다. 강아지를 통해 아이들의 정서를 함양하고 리더십을 키워주는 교육 프로그램 에듀파크도 있고요. 도시 생활에 스트레스를 받아 나쁜 버릇이 생긴 반려견은 물론 애견인이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힐링파크도 갖추고 있어 기존의 애견시설과는 크게 다르다고 볼 수 있어요.

 

먼저 '에듀파크'의 실내전시관에선 애견에 대한 상식을 배우고 감각체험을 하며, 3D 영상 및 강아지 로봇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야외에선 훈련 받은 20여 품종의 똑똑한 애완견들과 함께 친구 되기 교육을 받고, 함께 뛰어 놀며 애견들의 깜짝 공연도 즐길 수도 있어요. 2시간으로 구성된 유치원, 초등학교, 어린이 단체 체험학습 프로그램의 경우, 3 26일까지 사전 예약하면 3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은 미리 신청해 보세요. (예약은 기서 J)

 

 

 

 

 

'힐링파크'는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 애견인들이 반려견과 함께 즐겁게 놀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공간이에요. 천연 잔디가 깔린 넓은 운동장과 언덕, 미니 수영장, 다양한 바닥길, 소형견 전용공간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능 강화 프로그램(Behavior Enrichment Program)’이란 강아지 힐링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어요. 도심에 살며 스트레스가 쌓였을 강아지들이 마음껏 땅을 파거나 달리거나 높은 곳에 올라갈 수 있도록 깨알 같은 힐링 아이템으로 구성됐습니다. 본능대로 행동해도 좋은 환경이 갖춰져 있고, 주인에게 혼날 염려도 없으니 강아지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죠? ^^

 

 

 

 

이름에서부터 귀여운 강아지가 막 달려들 것 같은 느낌을 주는 달려라 코코’!

다음에는 덕평자연휴게소 달려라 코코의 생생한 모습, 진짜 강아지들의 모습을 보여 드릴게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