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발랄! 매력만점!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5기를 소개합니다!

2017.08.08
공유하기

코오롱 소셜미디어에 태양만큼이나 뜨거운 그들이 왔다!

유쾌상쾌! 의욕충만! 코오롱 소설미디어 서포터즈 5기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오유림입니다!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5기가 8월부터 새롭게 활동을 시작합니다. 여름날의 태양만큼 뜨거운 열정을 가진 저희 서포터즈 5기 친구들이 앞으로 코오롱 소셜미디어를 어떻게 만들어갈지 정말 설레고 기대됩니다. 그럼 저희들 한 명 한 명을 차근차근 소개해드릴게요. 지금부터 집중해 주세요!





김민지 (정보사회학과 3학년)


저는 공 같은 사람입니다. 어느 순간이든 신나고 재미있는 분위기를 만들 수 있죠. 공은 사람과 사람 간의 좋은 매개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공처럼 여러분께 즐거움을 드리고 소통하는 코오롱 서포터즈가 되겠습니다. 다양한 모습 기대해 주세요!





최다힘 (무역학과 3학년)


나를 알고, 나를 보여주고 싶은 최다힘입니다.  따뜻한 감성, 산뜻한 시각의 글과 사진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성유진 (경제학과 3학년)


저는 판타지 소설같은 사람입니다. 읽을수록 빠져드는 판타지 소설같이, 보면 볼수록 팔색조 같은 제 매력에 빠지게 되실 거예요. 다 읽은 후에 남는 여운은 덤! 제가 들려 드릴 코오롱의 매력적인 이야기를 기대해 주세요!







오유림 (정보미디어과 4학년)


마치 곰탕 같은 진한 사람이 되고 싶은 오유림입니다. 오래 끓이면 끓일수록 깊은 맛을 내는 곰탕처럼, 저도 시간이 지날수록 진가를 발휘하고 영양가 만점인 내면을 갖고 싶습니다. 제가 경험한 모든 것을 바탕으로 코오롱 소셜미디어에서 생생하고 감각적인 콘텐츠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강민석 (체육교육과 3학년)


흥해도 청춘, 망해도 청춘! 다양한 도전과 경험을 즐기는 '흥청망청' 강민석입니다.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기획으로 코오롱의 이야기를 20대의 관점에서 세상에 소개하겠습니다!





오정윤 (소비자주거학과 4학년)


비밀 폴더처럼 꽁꽁 숨겨 나만 알고 싶은 매력덩어리 오정윤입니다. 넘치는 끼와 웃음으로 여러분의 비밀 폴더 속에 저장하고 싶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코오롱 소셜미디어에서 매력 넘치는 콘텐츠로 여러분의 시선을 사로잡을게요!



깜짝 촬영 소감 한마디!




깜짝 각오 한마디!







이렇게 프로필 촬영까지 하고 나니 본격적으로 서포터즈 활동에 시동을 거는 것 같은데요! 저희 5기는 8월부터 12월까지 코오롱그룹 소셜미디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저를 비롯해 우리 친구들이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본 코오롱은 어떤 모습일지 많이 기대해 주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