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영 아티스트 콘테스트’ 개최! 커스텀멜로우 ‘시간여행자’ 프로젝트의 서막을 열다

2013.03.13
공유하기

커스텀멜로우의 2013 예술 프로젝트 시간여행자(TIME TRAVELLER)’

영 아티스트 콘테스트로 본격 스타트!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오늘 제가 들고 온 소식은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의 남성 의류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에 대한 것인데요. 커스텀멜로우로 대동단결할 수 있는 멋쟁이 남성분들은 물론, 젊은 예술학도들도 관심 있어 할 만한 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어떤 내용인지 한번 보실까요? ^^

 

시간여행자(TIME TRAVELLER)’, 2013년 커스텀멜로우 예술 프로젝트

 

지나간 시간은 돌이킬 수 없다. 우리 모두가 아는 상식이고 사실이죠. 그런데 사람들은 종종 상식적으로 말이 되지 않는 것, 불가능한 것에 매혹되곤 합니다. 대표적인 예가 과거나 미래로 시간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시간여행일 거예요. 영화 <백 투더 퓨쳐>, <터미네이터>, <이프 온리> 등 시간여행을 소재로 한 콘텐츠가 많은 것도 그 이유일 테고요.

 

 

 

 

커스텀멜로우의 2013년 봄여름 시즌 컨셉이 바로 시간여행을 하는 사람, ‘시간여행자입니다. 어느 시간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시간을 아우르는 스타일을 지향하는 것인데요. 커스텀멜로우는 올해 상반기 동안 이 시간여행자를 컨셉으로 예술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지난 2 28, ‘영 아티스트 콘테스트개최와 함께 시간여행자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됐습니다.

 

젊은 예술인을 위한 공모전 영 아티스트 콘테스트

 

4 7일까지 진행되는 영 아티스트 콘테스트(Young Artist Contest)’는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감성을 지닌 대한민국 청춘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예술 공모전입니다. 응모 분야는 시각, 공연, 디자인 크게 세 분야고요. ‘시간여행자를 테마로 한 창작품을 응모하면 됩니다.

 

수상자론 최우수상 3, 우수상 3, 장려상 5, 특별상 10팀을 선정하는데요. 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팀은 5월에 열리는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One Day Arts Festival)’에 객원 아티스트로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답니다. 각각 커스텀멜로우의 상품권 100만 원 권과 50만 원 권도 부상으로 수여되고요.

 

 

 

 

예술로 가득찬 5월의 하루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

 

시간여행자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영 아티스트 콘테스트와 함께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도 개최됩니다.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은 패션, 음악, 미디어아트, 현대무용, 설치미술 등 다양한 예술 장르가 복합적으로 펼쳐지는 공감각적인 예술 축제로 기획됐습니다. 각 분야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전문 아티스트는 물론, ‘영 아티스트 콘테스트에서 수상한 신진 예술인도 함께 하는 축제의 자리가 될 전망이에요.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은 봄과 여름이 교차하는 5월 열릴 예정이라고 하네요.

 

 

 

 

 

 

예술적 감수성이 꿈틀대는 분들은 영 아티스트 콘테스트에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자세한 공모전 내용은 커스텀멜로우 웹사이트프로젝트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영 아티스트 콘테스트’,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등 커스텀멜로우가 펼치는 시간여행자프로젝트의 흥미진진한 내용은 다음에 또 소개해 드릴게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