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휴식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바캉스 룩

2016.06.22
공유하기

휴식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바캉스 룩

코오롱스포츠 K+와 함께하는 바캉스 스타일링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바캉스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도시적인 감성에 실용성까지 더한 코오롱스포츠의 신규 론칭 브랜드 K+가 여러분의 휴식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바캉스 룩을 제안합니다. 기존 패션 브랜드에서 만날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로 바캉스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번 스타일링에는 코오롱글로벌 회계팀 김장훈 주임이 참여해 주었습니다.





ITEM 1. [K+] 남성 썸머타임 반팔셔츠

ITEM 2. [K+] 남성 라인 디테일 팬츠


일상에 쉼표를 찍고 싶을때, 강렬한 햇살 아래 넘실대는 푸른 바다는 생각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풍경이죠. 들뜬 기분만큼 복장도 가벼워지기 마련인데요. 그렇다고 남들처럼 ‘나 휴가객이오’를 외치는 형형색색의 스타일보다 나에게는 진정한 휴식의 편안함을 선사할 스타일이 필요합니다. 큰 나뭇잎을 형상화한 프린트가 시원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색감은 다운시켜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게 나를 편안하게 받쳐줍니다. 가벼운 터치감을 살린 팬츠는 바짓단을 롤업해 한결 가벼운 느낌을 살렸습니다. 아침 저녁 큰 일교차를 대비해 얇은 재킷도 챙긴다면 휴가 준비 끝!






ITEM 3. [K+] 남성 지퍼 후드자켓

ITEM 4[K+] 남성 반팔 그래픽 티셔츠

ITEM 5[K+] 하절 남성 프린트 하프팬츠


강한 패턴의 아이템이 부담스럽다면 심플한 블랙 재킷을 매치해 주세요. 지루하지 않게 시크한 매력을 살릴 수 있습니다. 블랙 재킷이야 말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전천후 아이템입니다. 특히 낮과 의 일교차가 큰 6월의 주말 나들이에 요긴하게 쓰입니다. 하의로 은 그래픽 프린팅 반바지를 매치해도 과하지 않게 느껴집니다.






ITEM 6. [K+] CHIC BACKPACK

ITEM 7[K+] TRVEL CARGO BAG

ITEM 8. [K+] CHIC CLUTCH


Urban Backpack (이미지 왼쪽)

여행이 길어진다면 클러치만으로 부족하겠죠? 하지만 패셔너블함도 포기할 수 없다면 샤이니한 소재의 블랙 컬러로 시크함을 살린 백팩이 그 해결책이 될 것입니다. 남녀 모두 부담없이 멜 수 있는 사이즈에 폭넓은 수납공간과 분리 포켓으로 실용적이어서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당신에게 최적의 아이템입니다.


Travel Cargo Bag (이미지 가운데)

휴가지에서 여러 물품을 쉽게 담고, 편안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아이템으로 카고백 만한 게 없습니다. 전면 포켓과 다양한 수납공간 덕분이죠. 숄더 스트랩은 고리 탈착이 손쉬워 크로스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Chic Clutch (이미지 오른쪽)

클러치는 더 이상 여성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전면과 측면에 각기 다른 컬러를 사용해 디자인 엣지를 더하고, 측면에 D형태 디자인을 적용해 클러치의 단점인 수납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지퍼 포켓으로 분리 수납도 가능해 가볍게 들고 다니기에 좋습니다.






ITEM 9. [K+] 하절 남성 프린트 라운드티셔츠 


여름철 티셔츠만큼 간편하고 시원한 아이템은 없지만 격식을 차리기에는 부족하죠. 이때 셔츠를 안에 레이어드하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살릴 수 있습니다. 너무 비슷하거나 단순한 디자인끼리 매치하면 답답해 보일 수 있으니 오히려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패턴이나 색감을 매치하는 과감성을 발휘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강렬한 색감의 그래픽 라운드 티셔츠는 시원스러움을 더해 센스있는 비즈니스 캐주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어떠셨나요? 올 여름 바캉스에는 K+의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더욱 특별한 휴식을 만끽하세요!



* 본 내용은 코오롱그룹 사보 'KOLON'에서 발췌하였습니다. 코오롱의 다양한 소식을 사보 'KOLON'에서도 만나보세요!

코오롱그룹 사보 'KOLON' 보러가기 클릭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