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태그] 해시태그로 알아보는 썸머 아이템

2016.06.28
공유하기

휴가 때 뭘 입지? 걱정 NO! 이것만 있으면 OK!

해시태그로 알아보는 썸머 아이템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이승준입니다!


혹시 여름 휴가 일정 잡으셨나요? 물놀이 계획으로 '무엇을 입을까?' 고민하고 있을 시점! 지금은 바로! 여름 필수 아이템을 찾을 시간입니다. 자, 그럼 '2016 Summer must have item'을 해시태그로 살펴볼까요?


#RashGuard #NeoPlan #bikini #Watersuit #WaterLeggings #jersey #Watershoes


여기서 꼭 알아야 할 태그는 #RashGuard #bikini #WaterLeggings #jersey입니다. 몇 년 전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래쉬가드, 래쉬 베스트는 스판덱스. 나일론, 폴리에스터를 혼합하여 만든 수상 운동 셔츠의 한 종류입니다. 이름 그대로 이 셔츠는 지나친 햇빛 노출을 막아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요즘은 기능 뿐만 아니라 체형을 보완하는 패션 트렌드로 자리잡았죠.






여성 크롭 언발란스 도트 래쉬가드가 맘에 든다면 클릭!



왼쪽 소매 도트 포인트가 여성스러운 언발란스 크롭 래쉬가드 입니다. 하이웨스트와 함께 매치하면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트렌디에 민감한 젊은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으로 래쉬가드는 잘 늘어나고 UV차단, 빠른 건조가 가능한 원단이기 때문에 핏과 기능 모두 만족하는 아이템입니다.





여기서 래쉬가드 Tip 하나! 래쉬가드를 구매할 때 UPF(옷감의 자외선 차단 지수)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HEAD의 원단은 자외선을 99% 차단하는 UPF+원단을 사용해 걱정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모플라주 래쉬가드가 맘에 든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

여성 카모플라주 래쉬가드 바로가기

남성 카모플라주 래쉬가드 바로가기



카모플라주 패턴이 트렌디한 감성의 커플 래쉬가드입니다! 서로 다른 절개에 그래픽 패턴이 있어 보다 사랑스러운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전면 3도 컬러의 그래픽 로고가 포인트인데요. 앞면 'SURF' 프린트로 서핑에 대한 전문성을 부여한 래쉬가드입니다. 남성 같은 경우 카모플라주 프린트 보드숏과 세트로 착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입니다. 휴양지에서 커플 래쉬가드로 주목받는 건 어떨까요?





여성 트로피컬 패턴 아쿠아수트가 마음에 든다면 클릭!



비비드한 원 톤도 좋지만 화려한 패턴으로 주목받고 싶다면? 선택은 전판 트로피컬 패턴을 강조한 여성 네오플랜 아쿠아수트입니다. 사이드 절개 라인으로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어 전체적인 라인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네오플랜 아쿠아수트는 원단의 특성 상 바디라인을 보정해주기 때문에 착용감과 핏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기존 네오플랜과 다르게 UV 차단 능력과 빠른 건조 능력으로 다양한 여름 스포츠에서 즐겨 입을 수 있습니다.





여성 홀터넥 비키니 하의가 맘에 든다면 클릭!



여름하면 래쉬가드 만큼 강한 존재감을 주는 것이 비키니 하의입니다. 비키니 상의와 매치가 부담스럽다면 화보 속 래쉬가드와 스타일링해 부담은 덜고 스타일은 챙길 수 있습니다.





뒷판의 심플한 헤드 로고가 포인트인 여성 삼각 비키니 하의는 베이직한 삼각 디자인과 안감의 네온컬러 배색으로 산뜻한 외관을 연출할 수 있으며, 민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헤드의 비키니 역시 UV 차단과 빠른 건조 능력이 특징인 원단을 사용해 수상 스포츠를 걱정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여성 우븐 메쉬 집업 자켓이 맘에 든다면 클릭!



여름 스포츠를 즐기다 보면 어느 순간 체온이 떨어져 감기에 걸릴 수 있는데요. 그래서 체온을 보호 할 수 있는 아우터를 준비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시원한 터치감의 매쉬 소재로 청량감을 주는 여성 우븐 직업 자켓으로 소매 스트레치를 우수한 소재로 배색하여 착용감이 좋은 아이템입니다.





사이드 절개 라인이 있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고 사이드 포켓에 소지품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레저 활동에 매치하여 세련된 연출이 가능한 우븐 집업 자켓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남성 다이나믹 워터 레깅스가 맘에 든다면 클릭!



여름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딱 봐도 스포츠를 잘 할 것 같은 느낌의 워터 레깅스를 추천합니다! 실제로 착용했을 때 뛰어난 착용감과 바디 라인을 잡아주는 핏감으로 100% 만족하실 것입니다.





기존 숏 팬츠만 착용하다 워터 레깅스를 착용하고 수상 스포츠를 즐겨보니 이것을 왜 구매하는지 알 수 있었던 아이템입니다. UV차단 기능성 원단이며 스트레치성이 우수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편한 착용감에 중점을 둔 아이템입니다.





여성 레터링 워터 레깅스가 맘에 든다면 클릭!



커플룩으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한 워터 레깅스. 발목을 따라 이어진 레터링이 감각적인 여성 레터링 워터 레깅스입니다.





잘 늘어나 편안하고 허리 밴드처리로 안정감과 체형 보완이 가능합니다. UV차단과 속건성은 기본! 화이트 배색 레터링으로 트렌디한 외관을 연출하여 기능과 감성을 모두 잡은 시즌 활동에 최적화된 아이템입니다.





자! 휴가 때 어떤 아이템과 함께 기분전환 하실지 정하셨나요? 저는 래쉬가드에 한표! 의류 구입이 부담스러운이라면 조이코오롱에서 8월 30일까지 진행하는 헤드 레쉬가드 & 보드팬츠 30% 세일 찬스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헤드 래쉬가드 & 보드팬츠 30% 할인 기획전 바로가기





HEAD의 'Summer must have item'으로 스타일리시하고 시원한 여름 휴가 보내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