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푸른 바다의 전설' 속 그 신발이 뭐지?

2017.01.12
공유하기

[슈콤마보니] '푸른 바다의 전설' 속 그 신발이 뭐지?

인어 다리도 돋보이게 하는 '매직 스니커즈' 이야기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드라마를 보다가 문득 저 탤런트가 입고 있는 옷이나 신고 있는 신발 등이 궁금했던 경험은 없으셨나요? 1월 11일 방영된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이민호가 인어인 전지현에게 운동화를 선물하며 핑크빛 로맨스를 연출한 장면이 있었는데요.





이민호가 극 중에서 “내가 사랑하는 멍청이! 앞으론 예쁜 신발만 신고 좋은 곳으로만 걸어가게 해줄게’라는 달달한 편지까지 쓰면서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그런데 이 신발이 어느 브랜드인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그렇습니다. 마치 봄 벚꽃을 연상케하는 전지현 운동화는 은은한 핑크와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준 슈콤마보니 매직넘버세븐 스니커즈입니다. 특히 핑크빛 운동화는 전지현 특유의 러블리함과 자유분방함을 부각시키며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생기를 더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슬림한 디자인과 우수한 착화감이 특징입니다.


   



슈콤마보니 매직넘버세븐 스니커즈 자세히 보기



슈콤마보니의 매직넘버세븐 스니커즈는 현재 프리 오더를 진행하고 있으며, 2월 8일(수)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입니다. 핑크 외에 블랙, 그레이, 네이비, 화이트 등 다양한 색상을 제공하며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인어의 마음도 설레게 한 슈콤마보니의 매직넘버세븐 스니커즈!

슈콤마보니의 매직넘버세븐 스니커즈의 '마법'이 당신의 하루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