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STORE]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커스텀멜로우를 만나다

2016.07.13
공유하기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커스텀멜로우를 만나다

H STORE에서 만난 이동휘 X 커스텀멜로우 컬래버레이션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이예지입니다!


젊음의 문화를 가장 잘 대표하는 서울의 명소 중 한 곳이 바로 홍대인데요. 이곳 홍대에는 커스텀멜로우의 제품을 가장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H STORE'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6.7.1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제가 이곳에 다녀온 이유는 트렌디한 패션 피플의 아이콘, 배우 이동휘와 커스텀멜로우의 컬래버레이션 소식 때문인데요.





최근 패션계에서 이동휘의 행보가 주목받는 가운데 특유의 레트로 감성으로 젊은 층이 좋아하는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와는 어떤 작업을 진행했을지 직접 보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사실 다른 백화점 매장이나 온라인에서 만날 수도 있지만, 'H STORE'를 방문한 이유는! 오직 이 곳, H STORE에만 있는 아이템도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여성 라인이 있는 2층을 먼저 올라가 보았습니다. 커스텀멜로우는 남성이 많이 찾는 브랜드로 알려있지만 사실 유니크한 디자인의 여성 라인도 두루 준비되어 있다는 걸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짜잔! 시즌 상품들이 정갈하게 걸려 있는 매장 내부의 모습입니다.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인 시즌 오프 상품도 한켠에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커스텀멜로우의 제품은 트렌디함도 있지만 기본적인 브랜드 색깔이 뚜렷해서 시즌을 잘 타지 않는 장점이 있는데요. 관심있게 보시면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만나실 수도 있습니다.





매장 내부 곳곳에 눈에 띄던 이번 시즌 디자인입니다. '얼음 결정' 패턴인데 저는 미대생인지라 미대 입시 준비하면서 질감 표현 연습용으로 엄청나게 그렸던 얼음 결정 그림들이 가장 먼저 머릿속에 떠오르더라고요. :-)





섹션 별로 제품 디스플레이가 다른 분위기가 연출되어 매장을 둘러보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역시 커스텀멜로우 특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처럼 매장도 평범하지 않았습니다.





얼음 결정 패턴은 여러 잡화에도 적용되었습니다.





이런 아이템과 함께라면 오히려 여름이 시원하게 느껴질 것 같았어요.





얼음 결정의 이미지는 패턴 뿐만 아니라 질감과 형태로 표현되기도 했습니다. 얼음 결정의 형태를 그대로 따온 클러치와 지갑도 남다른 감각을 보여주었습니다.





자! 이제 궁금했던 이동휘와 커스텀멜로우의 컬래버레이션을 만날 시간입니다. 매장 1층을 구경해 볼까요?





'customellow x Lee dong hwi'. 이미 각자가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단어인데, 이 둘이 컬래버레이션을 한다면? 그 자체만으로도 기대가 컸습니다.





디자인의 전반적인 방향은 배우 이동휘의 의견이 많이 반영되었다고 해요. 물론 그만큼 모든 작업에서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이동휘의 손길이 느껴지는 옷이 제 눈앞에 있는데, 안 입어볼 수 없겠죠?





2016 S/S에 굉장히 핫한 아이템인 스카쟌입니다. 앞면과 뒷면이 각각 다른 자수 처리가 되어 있어요. 가벼운 재질에 더해 타 브랜드가 따라올 수 없는 핏감을 자랑했습니다. 스카쟌을 입어본 모델이 패션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정말 많은 브랜드의 옷을 입어봤지만 커스텀멜로우 만한 옷은 잘 없다며 좋아하더라고요.





2016 패션 트렌드인 파자마룩과 잘 어울리는 레트로 감성 가득한 셔츠도 있었어요. 이동휘가 가장 마음에 들어했던 아이템 중 하나라고 해요. 얇고 가벼운 재질이지만 핏이 망가지지 않았던 점에서 남자 모델이 입는 즉시 호감을 표현했던 옷이었습니다.





핏이 망가지지 않으니 의도된 디자인이 그대로 살아있어 굉장히 스타일리시하더라고요. 소화하기 힘든 디자인이라 느껴질 수 있지만 막상 입어보시면 색다른 나를 발견하실 수 있을 거예요!





이 티셔츠는 콜라보 제품 중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라 생각해 피팅해봤던 옷입니다. 홀로그램 느낌으로 프린팅되어 하늘에 흩뿌려지는듯한 야자수의 느낌이 좋았어요.





여름을 맞아 섬머 컬래버레이션도 출시되었는데요. 이동휘 RESORT COLLECTION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여해 보세요!





앞뒤의 자수가 다른 에코백도 있었는데 에코백의 자수 역시 이동휘와 함께 작업한 것이라고 합니다. 몰디브에서 모히또 한 잔을 연상시키는 에코백이죠? :D





콜라보 라인을 구매하면 커스텀멜로우 레터링이 새겨진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요! 핑크, 그레이 에코백 모두 예뻤습니다.





커스텀멜로우는 블랙 라벨, 블루 라벨 등 라벨에 따라 색다른 라인업 구성을 가지고 있었어요. 그 중 블루라벨은 가장 베이직한 라인을 만날 수 있는데요. 가격도 착해서 누구나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겠더라고요.





그런 반면 블랙라벨은 몇몇 지점에만 있는 프리미엄 라인인데요. 심플한 블루 라벨과 다르게 한 벌 한 벌 서로 다른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H STORE는 하나의 브랜드 매장인가 싶을 정도로 커스텀멜로우의 팔색조같은 매력을 흠뻑 느낄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이 밖에도 다른 아이템을 만날 수가 있었는데요. 귀여운 날씨 자수가 새겨진 넥타이는 과하지 않게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일별로 매일매일 갈아 신을 수 있는 양말 세트도 재미있었습니다. 선물용으로 딱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저와 함께 H STORE의 구석구석을 구경하셨는데요! 홍대에 오실 일이 있다면 젊음의 거리 속 트렌디함과 브렌드 고유의 감성도 체험할 수 있는 커스텀멜로우 H STORE에 오셔서 재미있는 아이템 꼭 구경하고 가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