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소식] 혁신의 길을 달려온 사람들! 그리고 영광의 순간!

2015.11.25
공유하기

혁신의 길을 달려온 사람들! 그리고 영광의 순간!

혁신 외길을 달려온 코오롱 속 숨은 영웅들, 그들의 수상 소식을 전합니다!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코오롱에는 더 나은 고객의 삶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혁신의 길을 묵묵히 달려온 사람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평소에는 접하기 어려웠던 그들의 이야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그동안 숨어있던 작은 영웅들의 영광의 순간들! 함께 축하해 주세요!



1. 성익경 본부장 은탑산업훈장 수상 : 30년간 화학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다.





코오롱인더스트리 환경안전기술본부를 총괄하는 성익경 전무가 10월 30일 '제7회 화학산업의 날' 기념행사에서 '은탑산업훈장'을 수상했습니다. 성익경 전무는 30년간 주요 석유수지 제품의 개발과 상업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공정 개선 노력으로 생산 효율을 높이는 등 화학산업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보이는 곳, 보이지 않는 곳. 우리 생활 곳곳에 변화를 가져온 숨은 혁신가 성익경 전무! 그가 세상에 선보일 또 다른 혁신을 기대합니다.



2. 코오롱인더스트리, '50년 품질 한국 FELLOW 기업' 선정 : 한국 경제를 이끌어온 코오롱인더스트리의 50년을 재조명하다.





코오롱인더스트리가 11월 13일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선정한 '50년 품질한국 FELLOW 기업'에 선정되었습니다.  '50년 품질한국 FELLOW 기업'은 기업의 품질경영활동 성과와 기업성장률, 매출액 등을 기준으로 선정하였으며,  코오롱인더스트리는 10개 기업 중 하나로 이름을 올리며 인증패를 수상했습니다. 반세기 우리나라 경제의 한 축을 이끌어 온 코오롱인더스트리! 거침없는 발걸음이 다음 반세기에도 계속 되기를 응원합니다. 



3. 코오롱패션머티리얼 임직원, 섬유의 날 기념식 표창 수상 : 작은 영웅들, 섬유의 혁신을 꿈꾸다!





코오롱패션머티리얼 임직원 4명이 11월 11일 열린 제29회 섬유의 날 기념식에서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우수사원 부문에는 차별화된 나일론 원사 개발에 기여한 박세준 차장, 한국섬유산업연합회 회장 표창 우수브랜드 부문에는 영남지역 나일론 원사 분야 시장 점유율 1위 달성에 기여한 이상녕 차장, 한국섬유산업연합회 회장 표창 수출유공자 부문에는 미주 시장 확대로 매출 성과를 이뤄낸 전능한 차장, 연구개발 유공자상에는 나노섬유 개발로 섬유 기술력 향상에 기여한 이용환 수석연구원이 선정되어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삶의 혁신을 꿈꾸는 네 명의 작은 영웅들! 코오롱이 함께 응원합니다.



4. 코오롱인더스트리 임직원, 제41회 국가품질경영대회 각종 부문 수상 : 혁신을 향한 열정이 결실을 맺다!





코오롱인더스트리가 11월 18일 제41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 참가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혁신적인 품질활동으로 국가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공로자를 포상하는 자리인데요. 코오롱인더스트리는 우수분임조 시상에서 금상 4개와 은상 1개를 수상했습니다. 또한 구미공장 동력팀에서 근무하는 박배진 반장은 개인 유공자 부문 장관 표창을 수상하고, 구미공장 코오드생산팀 신재천 파트장은 국가품질명장으로 지정되는 영광을 차지했습니다. 우리 삶 속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끊임없이 혁신을 만들어가는 작은 영웅들에게 응원의 박수 부탁드립니다.



어떠셨나요? 지금 이 순간에도 맡은 분야에서 '혁신'을 향해 달리고 있는 코오롱 임직원들을 함께 응원해 주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