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양궁팀] 코오롱 X10 BOY'Z, 제17회 한국실업양궁연맹회장기 실내양궁대회 단체전 우승

2015.02.13
공유하기

양궁 신흥 명가의 불패 신화는 계속된다!

코오롱 양궁팀, 제17회 한국실업양궁연맹회장기 실내양궁대회 단체전 우승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혹시 양궁 경기에서 'X10'이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바로 과녁의 정중앙을 의미하는데요. 양궁 경기 중계에서 이곳에 설치된 카메라 렌즈로 화살이 꽂히는 장면이 연출되기도 합니다. 코오롱 양궁팀도 X10을 맞출만큼 뛰어난 실력을 갖춘 선수들이 모였다고하여 팀명을 'X10 BOY'Z'로 지었는데요. 그 이름이 부끄럽지 않게 새해 우승 소식을 전했습니다. 


코오롱 양궁팀이 궁금하다면 '클릭'


코오롱 양궁팀은 2월 9일부터 12일까지 충북 보은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7회 한국실업양궁연맹회장기 실내양궁대회에서 단체전 우승, 개인전 2위(이승윤 선수)라는 우수한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2011년 12월 창단한 코오롱 양궁팀은 짧은 기간에 수많은 대회의 단체전과 개인전을 휩쓸며 양궁계의 신흥 명가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이번 대회에서도 어김없이 그 실력을 입증하며 불패 신화를 이어갔습니다.





코오롱 양궁팀은 단체전과 개인전 결승에서 모두 청주시청과 맞붙게 되었는데요. 단체전에서는 코오롱 양궁팀이 승리를 거두고, 개인전에서는 양궁월드컵 금메달리스트 이승윤 선수가 청주시청의 김우진 선수에게 아쉽게 졌습니다. 승패를 떠나 멋진 경기를 보여준 두 팀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


코오롱 양궁팀은 앞으로 3월 16일부터 23일까지 강원 동해에서 열리는 국가대표 3차 선발전 준비에 돌입할 계획입니다. 코오롱 양궁팀 'X10 BOY'Z' 선수들이 좋은 성과를 거둘수 있도록 함께 응원해 주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