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하남친만큼 어려보이는 동안패션, 플레어스커트 코디

2014.01.23
공유하기

연하남친만큼 어려보이는 동안패션, 플레어스커트 코디

 





 

요즘은 연하남이 대세

연하남을 사귀고 있는 당신, 그와의 나이차가 비주얼로 느껴진다면.... 동안메이크업과 동안패션으로 커버해보세요동안 메이크업은 여기에서 참고!


http://kolonblog.tistory.com/408



동안패션의 키 아이템은 바로 플레어 스커트입니다개인적으로도 저의 통자 몸매와 넓은 골반을 커버해주기에 플레어라인의 스커트를 매우 좋아하는데요바디라인 커버에도 좋지만 발랄하게 나풀거리는 플레어스커트는 H라인의 스커트보다 훨씬 더 어려보이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작년부터 기본 A라인의 플레어스커트보다는 트럼펫스커트가 유행하고 있답니다.

허리에서 힙라인 아래까지는 타이트하게 핏되며 아래는 플레어나 개더 혹은 플리츠 등으로펼쳐진 스커트입니다악기의 트럼펫과 비슷하다고 해서 쓰이는 명칭이에요.


기본 A라인의 플레어스커트보다 부해보이는 점이 보완이 되어 덜 부담스럽게 입을 수 있는 것 같아요물론 쫘악 펴진 A라인의 스커트도 매우 좋아하지만 자칫 너무 공주풍의 드레스처럼 보일 수 있어서 부담스러울수도 있거든요트럼펫 스커트는 데일리로 입어도 부담이 없어요. ^^

 

 


 

 

역시 유행 아이템을 알아보는 패피들!

공통점은 숏한 길이감의 자켓을 걸쳐주거나 핏되는 골반을 덮어주는 맨투맨이나 티셔츠를 상의로 매치했다는 점.

클래식하게도 캐쥬얼하게도 매치할 수 있는 변화무쌍한 아이템입니다.

그녀들의 트럼펫 스커트 코디를 많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동안패션을 완성하는 요소로 저는 화사한 컬러 또는 아기자기한 디테일들을 꼽는데요.

둘 중 한가지 요소만 들어가도 평소보다 좀 더 어려보이는 듯한 느낌을 전달할 수 있답니다평소에는 밝은 컬러를 입어 동안패션을 연출했다면 이번에는 실루엣의 변화라던가 디테일에 초점을 맞춰봤어요.



 

 

플레어라인의 트럼펫스커트나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주얼장식들,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리본 포인트의 디테일들을 매치하고, 자칫 유치해보일 수 있는 이런 포인트들은 블랙컬러로 시크하게 커버해주었어요.


블랙 컬러 하나만 보자면 자칫 답답하고 밋밋해보일 수 있지만 동안 포인트로 매치한 요소들과 어우러지면서 중화되는 느낌이에요또한 모든 사람들이 거부감 느끼지 않는 컬러라 부담스럽지도 않아요 !

 





 

 

리본과 스터드.

곳곳에 이러한 디테일을 보는 재미도 있죠~

 

 

 

발등의 리본이 사랑스러운 리본부츠!

리본은 제가 좋아하는 모티브이기도 하지만 동안패션을 연출하는 디테일이기도 하답니다.

 

 

 



A라인으로 퍼지는 스커트라인에 상의 라인은 심플하게 매치.

지금은 날씨가 추우니 숏자켓과 매치하면 예쁘고 좀 더 날씨가 따뜻해지면 니트나 맨투맨이랑 매치해서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는 스커트랍니다.

 

 




키가 큰분들이나 작은분들 누구에게나 다 잘 어울릴 수 있는 동안패션!

올블랙 코디를 즐겨하지는 않지만 블랙컬러가 주는 모던함은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작년말부터는 블랙컬러를 자주 찾게되네요~

 

 

 

 



트럼펫 스커트에도 언발란스한 러플이 더 귀여운 느낌을 줍니다.

앞이나 옆에서 봤을 때 라인도 더 예쁘게 보이게 해주는 것 같아요.

 

 




볼드한 주얼리가 듬성듬성박힌 자켓덕분에 악세사리를 과하게 하지 않아도 얼굴을 밝혀줄 수 있어요화사하고 밝은 안색도 동안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얼굴과 밀접하게 닿은 상의를 화사하게 맞춰주는 것도 중요해요~

 


 


블랙하면 카리스마있는 컬러이지만 디테일한 요소들과 더해졌을 때 러블리한 느낌도 줄 수 있어요제가 러블리하단게 아니라 데일리룩이 그렇게 완성될 수 있다구요~~^^;

 



허리라인을 잘록하게 보이게 해주는 플레어스커트이것또한 여성미를 부각시킬 수 있는 포인트죠동안패션은 머~~~얼리 있는게 아니에요~~

 






나풀나풀 거리는 스커트자락 하나로 여성미와 동안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는 사실~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도 추천하고픈 데일리룩이에요!

연상남이든 연하남이든 데이트패션으로도 손색없겠죠

 

 


 

 



숏한 기장감의 머메이드라인 스커트같기도 하죠?

없던 여성미도 뿜어져나오게 만들 수 있는 마법같은 스커트에요~



 

올블랙코디에 컬러포인트를 넣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핫핑크나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시는 것도 좋구요저처럼 디테일이 많은 아이템들이라면 블랙컬러 하나로 통일시키는 것도 좋을 거에요!

 

 


I
BLACK


 연하남을 쟁취한 당신은 능력자!

하지만 흘러가는 세월(?)앞에서 자꾸 무너진다면.. 연하남친보다 더 어려보일 수 있게 동안패션에 도전해보세요발렌타인데이에도 즐거운 데이트 하세요!! 

 




 낭만소녀(본명: 박혜지)

2009/10년 패션/뷰티 부문 파워블로거로 선정된 아름다운 미모의 달인블로그 ‘낭만소녀의 뷰티살롱 (http://blog.naver.com/invu1657/)’에 패션 및 뷰티 메이크업 비법를 게재하고 있다. 미모 뿐 아니라, 성격도 시원시원한 그녀만의 뷰티, 패션 스타일링 비법을 많이 보려면 블로그로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