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베니트] 팔로알토 네트웍스와 총판 계약 체결

[코오롱베니트] 팔로알토 네트웍스와 총판 계약 체결

네트워크, 엔드포인트, 클라우드 보안 등 기존 IT유통 채널 활용 국내 보안 솔루션 공략

 

 코오롱베니트와 팔로알토 네트웍스가 3월 28일 코오롱베니트 본사에서 총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코오롱그룹의 IT서비스 전문기업 코오롱베니트가 3월 28일 글로벌 보안 기업 팔로알토 네트웍스(Palo Alto Networks)와 총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코오롱베니트는 팔로알토 네트웍스가 보유한 네트워크, 엔드포인트, 클라우드 등 전 영역의 보안 제품을 국내에 공급합니다. 또한 보안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통합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보안 통합 플랫폼 ‘시큐리티 오퍼레이팅 플랫폼(Security Operation Platform)’ 확대에도 나섭니다.


이를 위해 코오롱베니트는 보안 분야 전문가를 영입해 전담 조직을 구성하는 한편, 기존 유통채널을 활용한 전문 파트너사 영입을 통해 국내 보안 솔루션 시장에 진출할 예정입니다.


코오롱베니트는 특히 글로벌 보안시장에서 검증된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차세대 방화벽 제품 공급과 함께 클라우드 보안 제품 확산을 위해 자사 클라우드 사업과의 연계도 적극 추진한다는 전략입니다.


총판 계약을 체결한 양사는 오는 5월 전문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향후 사업전략 및 제품설명 등을 공유하는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코오롱베니트 이진용 대표는 “갈수록 다양해지고 있는 보안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통합적인 보안 플랫폼 구축이 효과적”이라며, “글로벌 보안 시장 최강자인 팔로알토 네트웍스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 기업들에게 강력하고 효율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리아 최원식 대표는 “클라우드와 IoT 등 혁신의 속도가 빨라지는 만큼 사이버 위협에 대한 새로운 시각의 탐지와 대응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축적해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 기업들이 네트워크, 엔드포인트, 클라우드 모든 환경에서 안전하게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습니다. 


코오롱베니트와 팔로알토 네트웍스, 두 기업의 멋진 협업을 기대해 주세요!






차세대 보안 전문 기업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안전한 애플리케이션의 활용을 지원하고, 전세계 수많은 사이버 위협에 대한 방어책을 제시함으로써 사이버 보안의 새 시대를 선도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접근법과 차별화 된 사이버 위협 방어 기능을 제공하는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보안 플랫폼은 기존의 레거시 제품 및 포인트 제품 대비 월등히 강력한 보안 전략을 제시하며, 보다 안전하게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가치 있는 기업의 자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 www.paloaltonetworks.co.k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IT서비스 전문기업 코오롱베니트(www.kolonbenit.com)는 코오롱그룹의 IT아웃소싱을 담당하고 있으며, 공공/교육 분야 IT아웃소싱, 전자공시시스템, 금융 IT 사업 등 IT 서비스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다양한 글로벌 솔루션의 No.1 Distributor로서 제조, 금융, 패션, 건설 등 각 산업분야에서 쌓은 폭넓은 IT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Cloud, Big Data, Smart Factory, 홈IoT 등 융·복합서비스 분야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공유하기

※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패밀리 소셜미디어

코오롱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