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회 코오롱 구간 마라톤대회는 어떤 대회?

제35회 코오롱 구간 마라톤대회는 어떤 대회?

청소년 마라토너들이 꿈을 향해 달리는 42.195의 기적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조금씩 풀려가는 날씨에 봄이 다가오고 있음을 실감하게 되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가볍게 조깅을 하기 위해서 밖으로 나오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따스해지는 날씨에 달리기로 몸을 단련하는 것도 건강에 좋은 법입니다. 3월 말이면 코오롱에서는 달리기를 사랑하는 꿈나무들의 축제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제35회 코오롱 구간 마라톤대회가 열릴 예정이 있습니다.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그 마라톤 대회를 지금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코오롱 구간 마라톤대회, 한국 마라톤의 세계화를 꿈꾸다


코오롱은 비인기 종목에 대한 장기적인 투자와 꿈나무 육성으로 한 차원 높은 국가 스포츠 발전을 실현하기 위하여 노력해왔습니다. 국내 스포츠 산업 전반의 발전을 모색하고 해당 스포츠를 국민 대중화하기 위하여 꿈나무 선수 발굴과 장기적인 후원을 해왔고 실제로 마라톤을 세계 최고의 위치에 올려놓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코오롱의 노력은 몇몇 기업들처럼 당장 막대한 매출 효과를 누리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단일 기업으로서 당장의 이익과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재산을 얻게 된 것은 분명합니다. 바로 한국 마라톤의 세계화를 이루는 한 차원 높은 국가 스포츠 마케팅에 기여했다는 자부심과 오랜 경험과 연구를 통하여 최고의 품질을 갖춘 경기 물품을 생산할 수 있는 기술, 이 두 가지입니다.





코오롱 구간 마라톤대회, 코오롱의 마라톤 사랑


코오롱만의 스포츠 철학을 가지고 지난 1980년 초부터 비인기 종목인 마라톤을 꾸준히 후원해왔습니다. 코오롱은 마라톤을 국민스포츠로 발전시키고 한국 마라톤을 세계정상급으로 성장시키기까지 크게 기여해왔습니다. 현재 정상급 마라톤 코치진과 선수들로 구성이 된 코오롱 마라톤팀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매년 코오롱 구간 마라톤대회를 개최하여 마라톤 꿈나무를 육성하는데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스스로 재목을 발굴하고 육성하여 스타로 만든다는 것은 결국 종목 전체를 세계 수준으로 올린다는 말입니다. 이러한 원칙에 충실하여 한 차원 높은 국가 스포츠 발전에 앞으로도 계속 기여할 예정입니다. 





마라톤은 우리 민족이 어려울 때마다 정신적인 지주가 되어 국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던 매개체이기도 합니다. 인기 종목에 연연하지 않고 이미 만들어진 스타를 영입하기보다는 직접 인재를 찾아 육성하여 스타로 만들고 한번 시작한 이상 세계 최고의 선수로 성장시킨다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코오롱은 영리추구나 대가를 바라기보다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국민스포츠를 육성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고 이를 지켜갈 코오롱은 한국 마라톤과 인연을 맺고 신뢰를 이루었던 처음 그대로의 열정과 정성으로 새로운 한국 마라톤의 신화를 계속해서 써 내려 갈 예정입니다.





올해의 우승팀은 어디일까


본대회 시작 전 올해의 우승팀이 어디일지 예상해 보세요. 코오롱 구간 마라톤 대회 홈페이지에서는 올해 우승의 영광을 차지할 팀은 어디일지 우승팀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각 학교 별 역대 우승 횟수 자료를 참고하고 팬심도 듬뿍 담아 응원 메세지와 함께 남/녀 우승팀을 댓글로 작성해 주세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제 35회 코오롱 구간 마라톤대회 우승팀 맞추기 EVENT 바로가기 ◀





제35회 코오롱 구간 마라톤대회


코오롱과 함께 이뤄가는 마라토너의 꿈은 올해도 계속됩니다. 개회식 및 시상식은 코오롱 호텔에서 진행됩니다.

본대회의 경우 경주시내 일원이며 출발 장소는 코오롱 호텔 삼거리입니다. 


마라토너의 꿈을 이루는 순간을 코오롱과 함께하세요. 코오롱은 마라톤과 꿈나무들을 위하여 노력을 이어나갈 것입니다. 멈추지 않고 앞으로 한 걸음 더 달려가는 기업, 코오롱과 함께 마라톤 꿈나무들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1. 김성수 2019.03.30 09: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절대로 용서못해 너무서운해잖아 미워
    제35회 코오롱구간마라톤댜회 양보
    양해바랍니다 잊지못해 포기해잖아
    없는데왜해 몆번째써봐 것도 끝났으면돼요
    제35회 코오롱구간마라톤댜회는 끝나고 바로 끝짱이야 근데 안된다고해서 안되는데요

패밀리 소셜미디어

코오롱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