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 체험] CATCH the TIMES SQUARE

2018.11.14
공유하기

CATCH the TIMES SQUARE

즐거운, 조용한, 집중되는 코오롱스포렉스 타임스퀘어점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이번 달에는 새롭게 오픈한 코오롱스포렉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 다양한 실내 스포츠를 체험했습니다.



즐거운 볼링


코오롱스포렉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이 오픈했습니다. 볼링과 당구, 실내 양궁을 즐길 수 있는데 오전 시간에도 고객이 많았습니다.



가장 먼저 체험한 것은 볼링이었습니다. 볼링 초보자인 우리를 위해 코오롱스포렉스 조재길 점장님이 도와주었습니다. 평소 지인들과 가끔 볼링을 즐기긴 했지만 제대로 배워본 적은 없었습니다. 우리는 기본 스텝과 자세, 스트레이트 볼을 배웠습니다. 조금씩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공을 보낼 수 있게 되자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끔씩 스트라이크가 나오면 쓰러지는 핀과 함께 스트레스도 날아갔습니다.



코오롱스포렉스 타임스퀘어점에서는 볼링을 치며 간단한 음료와 음식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수입맥주도 있어 취향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지인과 함께 맥주 한 잔 마시며 치는 볼링은 더 없이 즐거웠습니다.



조용한 당구


볼링이 끝나고 2층에 위치한 당구 섹션으로 이동했습니다. 일반 당구뿐만 아니라 포켓볼 시설도 있어 남녀노소, 당구를 접해보지 못한 사람들도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포켓볼을 즐겼는데, 당구 섹션은 다른 스포츠와 층이 분리되어 방해받지 않고 집중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제가 친 공이 포켓에 들어갈 때의 쾌감이란 이루 말할 수 없었습니다.



집중의 양궁


마지막으로 실내 양궁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직원 분께서 안전수칙을 설명해주었습니다. 안전교육이 끝나고 실내 양궁장으로 들어서니 생각보다 과녁의 거리가 가까웠습니다. 실내에서 즐기는 양궁 역시 지난번 체험했던 야외 양궁 못지 않은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화살을 쏠 때 집중을 하지 않으면 화살은 어느새 과녁에서 멀어졌습니다. 체험을 함께한 여성 동료는 과녁이 멀어 힘들어했는데, 코오롱스포렉스 타임스퀘어점에는 이러한 여성 고객들을 위해 7m 과녁도 갖추고 있었습니다. 



볼링과 당구, 양궁까지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코오롱스포렉스 타임스퀘어점은 스포츠를 정말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갖추었습니다. 볼링 레인이 많아 회전이 빠른 것도 마음에 들었고, 신발 소독기 등 기자재를 청결하게 관리하는 것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코오롱스포렉스 타임스퀘어점을 방문해 시원한 맥주 한 잔과 함께 재미있는 실내스포츠를 즐겨보세요.





* 본 내용은 코오롱그룹 사보 'KOLON'에서 발췌하였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