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의 자연에서 즐기는 여행! 매력만점의 보람원!

2018.09.27
공유하기

천혜의 자연에서 즐기는 여행, 매력만점의 보람원!

캠핑의 모든 것을 체험하자!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 지기입니다.


오늘은 속리산 국립공원 내에 위치한 청소년 수련시설 보람원에 다녀왔습니다. 1995년 개원한 보람원은 2016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등급을 받을 만큼 우수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청소년 수련시설 외에도 새로운 가족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데요. 가족 여행객들에게 주목받는 보람원만의 특별한 매력들을 소개하겠습니다.





보람원의 가장 큰 매력은 속리산 국립공원 내 해발 400m 고지에 위치하고 있어 타 시설과는 비교불가한 청정 자연환경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것인데요. 진정한 휴식과 힐링을 누리기에는 최적의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수련마을 보람원 자세히 보기





청소년 수련시설인 보람원의 주된 사업은 청소년들의 수련활동과 체험활동에 맞춰져 있습니다. 하지만 청소년들의 활동이 드문 주말에는 일반인 단체나 가족 여행자들에게 숙소를 개방하고 있는데요. 숙소에 머무는 여행객들은 BBQ장과 체육시설도 함께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람원의 두번째 매력은 모든 캠핑장비와 시설이 완비된 코오롱스포츠 캠핑파크입니다. 캠핑을 가려고 하면 여러 가지 장비는 물론 준비할 것들이 많은데요. 코오롱스포츠 캠핑파크는 오로지 캠핑을 즐길 마음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게다가 각 텐트동에 철저한 안전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편안하고 안전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는 캠핑 전문가 ‘슈퍼 캠퍼’가 24시간 상주하는데요. 캠핑 장비 사용법부터 캠핑놀이까지, 캠핑의 관한 모든 것에 능숙한 슈퍼 캠퍼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번째 매력은 바로 자연 속에서 즐기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야간 산행과 함께 밤하늘을 수놓은 별들을 만끽할 수 있는 ‘별빛 트레킹’과 캠핑의 A부터 Z까지 모든 것을 배우고 실습할 수 있는 ‘캠핑교실’ 등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자연과 나무를 그대로 활용한 어드벤처 놀이터가 있어 가족들과 함께 색다른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보람원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천혜의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쉼과 휴식을 누리고 싶다면! 캠핑에 대한 모든 것을 즐기고 싶다면! 자연 속에서 다양한 체험을 하고 싶다면! 이번 가을, 가족들과 함께 보람원으로 떠나보면 어떨까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