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 탈출기] 코오롱 신입사원들의 지급복 클라스 대공개

2018.01.09
공유하기

신입사원 연수 1주차 핫이슈! 

코오롱 신입사원들의 지급복 클라스 대공개




안녕하세요, 코오롱 M17기 신입사원 홍보팀, 멀티미디어팀입니다.


앞으로 3주간 여러분에게 저희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릴 텐데요. 재미있게 봐주세요!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아 밀레니엄 17기 신입사원들은 1월 2일 용인 코오롱인재개발 센터에서 입과식을 진행했습니다. 입과 식 후에는 코오롱인이 가져야 할 핵심가치를 확인하는 첫 시험 'OOW Test'가 이어졌습니다. 조금 어렵다는 평가도 있었지만 M17기는 단 한 명의 탈락자 없이 전원 통과했다는 사실! 'One&Only Way'의 정신을 갖춘 것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저희는 3주간의 연수 과정에서 다양한 교육과 실습을 이어가는데요. 성공적인 연수를 위해 회사가 마련한 지급복은 신입사원들에게 가장 큰 이슈였습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지급복의 모든 것을 공개해드릴게요!


  

첫 번째로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스노우볼 다운 재킷입니다. 받자마자 탄성이 흘러나온 코오롱스포츠의 스노우볼은 캐주얼한 디자인과 뛰어난 퀄리티로 M17기 신입사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여자 :  입을 옷이 없어서 고민이었는데, 가져온 옷이랑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좋아요. 색도 흰색이라 얼굴도 뽀샵한 것 같아요.

남자 :  스노우볼 다운 재킷의 느낌이 무릎을 탁! 치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실내에서 편안히 입을 수 있는 플리스 퀼팅 풀집업입니다. 남녀 모두 슬림해 보이는 블랙 색상의 퀼팅 풀집업은 아주 “슈퍼 그뤠잇!”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남자 : 특히 연수기간 야외활동이 많다는 점에서 따뜻한 소재라서 좋아요. 

 

그리고 뛰어난 신축성으로 착용 시 편안하다는 평가를 받은 바지입니다. 세련된 디자인이 등산복이라기보다 일상복에 가까운 착용감에 등산복의 기능성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여자 : 핏은 잘 나왔는데 길이가 조금 길어요. ㅠㅠ  

  

M17 신입사원이 열광한 코오롱스포츠의 2018 신입사원 지급복은 코오롱인이 되어 첫 번째 받은 선물이었습니다. 멋진 선물 덕분에 앞으로 진행될 3주간의 신입사원 연수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진으로만 보기에는 아쉬운 지급복의 치명적인 매력!

M17기가 출연부터 촬영, 편집까지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 패션쇼 ver. >

  

< 패러디 ver. >

    

코오롱스포츠와 M17기 신입사원들의 톡톡 튀는 컬래버레이션 영상 어떠셨나요?


  


지금까지 신입사원 연수 1주차 핫이슈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음 주에는 더욱 알찬 콘텐츠로 찾아올 테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코오롱 M17기 신입사원 홍보팀, 멀티미디어팀

신입사원들로 구성된 홍보팀과 멀티미디어팀은 한 달 간의 입문과정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교육 현장과 신입사원들의 활기찬 모습을 여러분께 생생하게 전합니다. 우리들의 이야기, 많이 사랑해주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