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먼그라운드] Trick or Treat! 미드나잇 할로윈파티

2017.10.31
공유하기

[커먼그라운드] Trick or Treat! 미드나잇 할로윈파티

커먼그라운드 할로윈파티 현장을 가다!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강민석입니다!

 

Trick or Treat ! (과자를 안 주면 장난칠거야!)


위와 같은 장난을 해보셨나요? 혹은 10월 31일이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네 ~ 10월 31일, “Trick or Treat”라는 단어가 가장 많이 들리는 날! 바로 서양의 어린이 축제에서 하나의 전 세계적인 문화로 자리 잡게 된 할로윈 데이입니다~



저는 10월 27일부터 10월 29일 까지 3일간 건대에 위치한 COMMON GROUND에서 진행되었던 미드나잇 할로윈 파티를 다녀왔는데요. 그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전해드리려 합니다! 



건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커먼그라운드는 문화와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공간으로서 정평이 나있는 공간입니다! 할로윈데이를 맞아 대대적인 이벤트를 준비한 커먼그라운드는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로 그 속을 꽉 채웠는데요~ 그 오싹한 현장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미드나잇 할로윈 파티는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부스로 공간이 나눠져 있었습니다! 여러 디자이너들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고블린 플리 마켓, 인생 샷을 남길만 하게 으스스 한 할로윈 분위기로 꾸며진 마녀 스튜디오, 할로윈 분위기를 즐김과 동시에 가볍게 한잔 즐길 수 있는 드라큘라 라운지, 맛있는 먹거리가 준비된 펌킨 푸드마켓, 할로윈 분장과 코스튬을 할 수 있는 미라 드레스룸 부스로 구성되었습니다 ~



행사 입구에 도착하시면 이런 분위기가 펼쳐져 있습니다~ 행사장 안으로 들어감과 동시에 많은 할로윈 느낌의 포토존과 코스튬을 한 여러 사람들 덕분에 할로윈 분위기를 더더욱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가 현장에 있으면서 가장 매력 있었던 코스튬 룩은 바로! 이 친구입니다 ~



한껏 힘을 준 이 포즈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무려 4살이랍니다 ~ 우선 저는 열심히 취재하기 위해 펌킨 푸드마켓에서 맛있는 음식과 독특한 음료로 배를 든든히 채웠습니다! 그리고 바로 미라 드레스룸으로 이동했습니다 ! 체험을 할 생각에 들뜬 마음으로 들어갔지만.....엄청난 대기시간에 저의 코스튬은 강제 포기되었습니다 :(   



다른 체험자들의 코스튬으로 대리만족을 하며 발걸음을 마녀 스튜디오로 옮겼습니다 !





이 공간은 할로윈 분위기를 흠뻑 느낄 수 있게끔 다양한 소품을 이용해 꾸며졌는데요. 인생 샷을 남기기에 최적의 공간이었습니다!





이 즐거움을 그대로 한 잔의 알코올로 폭발시키고 싶었던 저는 드라큘라 라운지로 이동했습니다!! 멋진 바텐더 분들이 만들어 주신 칵테일 한 잔을 마시고 기분 좋게 마지막 체험 지인 고블린 플리 마켓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장인정신이 깃든 악세서리나 할로윈소품이 가득한 고블린 플리 마켓은 많은 손님들로 발 디딜 틈 없었는데요~ 건물 입구에 있던 만큼 이 축제를 즐기기에도 마무리하기에도 최적의 공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위 코스를 통해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되었던 미드나잇 할로윈 파티를 정말 알차게 즐겨보았는데요 ~ 할로윈 데이의 느낌을 120% 느낄 수 있었던 미드나잇 할로윈 파티 ! 조금이나마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가 느껴지셨나요? 여러분들도 해피 할로윈데이였길 바랍니다!



이상 지금까지 코오롱서포터즈 강민석이었습니다 :) 날이 추우니 감기 조심하세요~ Trick or Treat!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