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베니트] ‘코오롱 아카데미’ 개최

[코오롱베니트] ‘코오롱 아카데미’ 개최

파트너사 대상 종합 교육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코오롱베니트가 파트너사의 세일즈 및 엔지니어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인 ‘코오롱 아카데미’를 5월 14일부터 5월 18일까지 일주일 간 여의도 이코어 교육센터에서 진행했습니다. 



‘코오롱 아카데미’는 국내외 다양한 IT 벤더의 총판인 코오롱베니트가 업계에서는 처음 선보인 종합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교육 인프라가 부족한 파트너사를 위해 각 벤더 별로 진행해오던 교육을 통합했고, 엔지니어 간의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했습니다.  최신 IT트랜드, 비즈니스 스킬, 엔지니어 기술세션 등 다양하게 구성한 일주일 간의 커리큘럼을 파트너사 임직원들이 선택해 들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첫날 교육에서는 기획, 마케팅, 영업 직무 담당자를 위한 ‘IT 트랜드 2018’, ‘비즈니스 역량 강화 스피치, 이미지 전략’ 세션을 진행했습니다.



전문 강사들과 함께 강의를 듣고 실습도 하며 비즈니스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둘째 날부터는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총 7개 과정의 기술 세션이 열렸습니다. 각 세션에서는 IBM, Red Hat, 델 EMC, SK Aibril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교육과 데모 시연을 선보였습니다.





당일 참가자들이 모두 모인 점심시간에는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기획한 ‘코오롱 아카데미’의 취지에 대해 설명하는 순서를 가졌고, 식사와 함께 진행한 추억의 빙고게임을 통해 각 회사의 엔지니어들이 친목을 다질 수 있도록 했습니다. 우승팀에게는 ‘치맥 상품권’도 증정했습니다.


코오롱베니트는 이번 교육을 계기로 엔지니어 커뮤니티를 운영해 파트너사 간의 기술교류 강화와 신규 비즈니스 확대에도 도움을 줄 계획입니다.


이와 관련해 코오롱베니트 전근욱 이사는 “기술은 보유하고 있는 것보다 공유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 더욱 의미 있다”며, “파트너사들과 서로의 지식을 공유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끝으로 교육을 이수한 파트너사 직원들에게는 명예로운 ‘코오롱 아카데미’ 수료장도 수여했습니다.


코오롱베니트는 앞으로 더 많은 파트너사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서로의 기술 역량을 공유하고 나눌 수 있는 세션을 만들어 가는 ‘코오롱 아카데미’로 발전 시킬 계획입니다.  또한 매 분기 더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코오롱 아카데미’를 약 20개에 달하는 국내외 다양한 벤더 및 제품을 취급하며 구축한 지식과 노하우를 파트너사들과 공유할 예정입니다.









공유하기

※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패밀리 소셜미디어

코오롱 유튜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