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베니트] 국내 최초 ‘AWS IoT 컨설팅 컴피턴시’ 획득

2018.06.08
공유하기

[코오롱베니트] IoT 분야의 전문성과 경쟁력을 인정받다

국내 최초 ‘AWS IoT 컨설팅 컴피턴시’ 획득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코오롱베니트가 국내 최초로 ‘AWS IoT 컨설팅 컴피턴시(AWS IoT Consulting Competency)’를 획득했습니다.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가 인증하는 IoT 컨설팅 컴피턴시는 IoT 분야 컨설팅 및 구축 성공사례를 다수 보유한 파트너에게만 부여하는 자격입니다. 철저한 외부 감사를 거쳐 기술력을 검증하며 컴피턴시를 보유한 파트너는 AWS 기반의 다양한 Io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AWS IoT 컴피턴시 파트너는 지능형 공장, 스마트 도시, 에너지, 자동차, 운송 및 의료 서비스를 비롯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AWS 상에 제품과 솔루션을 구축하여 고객을 성공적으로 지원해온 파트너입니다.


코오롱베니트는 공공, 금융, 제조 등 다양한 산업군을 대상으로 한 IoT 컨설팅 및 구축사업, 자체 IoT 솔루션 ‘IoK’ 개발 등 IoT 분야에서 탁월한 전문성과 경쟁력을 인정받아 국내 최초 IoT 컨설팅 컴피턴시를 획득했습니다. 



코오롱베니트 이종찬 본부장은 유연한 자원 활용과 비용 효율의 장점을 지닌 클라우드 기반의 IoT 플랫폼 구축에 관심을 갖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이번 IoT 컨설팅 컴피턴시 획득을 계기로 고객에게 더욱 최적화된 AWS 기반 IoT 컨설팅과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국내 최초로 'AWS IoT 컨설팅 컴피턴시’를 획득하며 IoT 분야에서 또 한 걸음 앞서 나가는 코오롱베니트! 이번 획득을 계기로 고객을 더욱 만족시킬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