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제 31회 코오롱 구간 마라톤대회 우승팀을 맞춰라!

2015.03.24
공유하기

제 31회 코오롱 구간 마라톤대회 우승팀 맞추기 이벤트

남녀 고등부 우승팀을 맞추고 코오롱스포츠 텐트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마라톤 유망주의 등용문이자 국내 중.고교 육상대회 중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코오롱 구간 마라톤대회’가 3월 28일(토) 경주 시내 마라톤 공인코스(42.195km)에서 열립니다. 대회를 기념해 코오롱 구간 마라톤대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남녀 고등부 우승팀을 맞추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우승팀 맞추기 이벤트 참여하기


코오롱 구간 마라톤대회는 학교 대항전으로 고등부는 마라톤 풀코스인 42.195km를 각 학교당 6명의 주자가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각 구간별 개인 기록을 합산해 학교별 순위가 결정되는데요. 고등부는 지난해 남녀 우승팀인 단양고등학교와 인천체육고등학교를 비롯해 전국 시도를 대표하는 남자 17개, 여자 9개 팀 등 26개 팀이 참가합니다. 2006년 첫 대회가 열린 후 올해 10회 째를 맞는 중등부는15km구간을 4명의 선수가 구간별로 이어 달립니다. 올해는 남자 20개 팀, 여자 13개 팀이 참가해 지난해 보다 4개팀이 늘었습니다. 


 



올해 대회 우승의 영예를 다툴 남고부 팀으로는 지난해 우승팀인 단양고등학교와 역대 최다 우승기록(8회)을 가지고 있는 배문고, 통산 6차례 우승을 차지한 경북체고, 지난해 아쉽게 준우승을 한 서울체고 4파전이 예상됩니다. 특히 서울체고는 지난해 5구간에서 우승을 차지한 박준혁 선수를 필두로 그 어느 해 보다 우승에 대한 열망이 높은데요. 지난해 우승한 단양고도 3학년 이광식 선수와 지난해 각각 3구간과 4구간 우승을 차지한 이경호, 신현식 선수가 건재해 2년 연속 우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여고부에서는 지난해 아쉽게 준우승에 머문 오류고등학교와 김천한일여자고등학교, 그리고 지난해 우승팀 인천체육고등학교가 우승을 다툴 것으로 보입니다. 이날 경기는 KBS 제1TV와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오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