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 코오롱 홈페이지에 가면~♬♪

2015.03.02
공유하기

코오롱 홈페이지에 가면~ ○○○○○가 있다!

코오롱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코오롱 홈페이지(www.kolon.com)가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이번에 개편된 코오롱그룹 홈페이지는 코오롱의 변화와 발전상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그룹 및 계열사 소식, 채용정보, 소셜미디어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여 온라인 소통 채널로서의 역할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사용자 중심의 구성과 디자인으로 방문 고객의 편의성을 대폭 개선하였는데요.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새로운 코오롱 홈페이지 방문하기



POINT 1. 이노베이터 코오롱의 활약상 소개

홈페이지 메인 화면은 그룹의 비전인 'LifeStyle Innovator'를 활용해 코오롱이 수행한 혁신 활동을 4개의 주제로 표현했습니다.


함께하다 (SHARE) : 크고 작은 사랑으로 서로 돕고 나누며 꿈과 희망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세상

발견하다 (DISCOVER) : 우리의 삶을 더 편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새로운 발견

혁신하다 (INNOVATE):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획기적인 제품과 서비스

탐구하다 (EXPLORE) :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어 풍요로운 미래를 만들어 가는 기술력


POINT 2. ‘한 곳에 모여 모두와 공유하는’ 코오롱의 포털사이트

새로운 홈페이지는 그룹과 계열사의 새로운 소식과 분산되어 있던 코오롱그룹의 다양한 SNS 활동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INT 3.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만나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모든 모바일기기에 최적화되어 여러분이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POINT 4. 사회 소외 계층까지 배려한 홈페이지

새로운 홈페이지는 웹표준을 준수하고 웹접근성 인증마크를 획득하여 시각, 청각 장애인들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오롱 블로그는 코오롱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정형화된 기존 홈페이지의 틀을 깨고 코오롱 그룹의 모든 웹사이트와 SNS를 연결하여 여러분께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하는데요. 코오롱 홈페이지에서 코오롱 그룹의 모든 온라인 채널을 확인할 수 있는 카테고리 이름이 무엇인지 3월 6일(금)까지 비밀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다섯 분에게 피자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