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가위바위보] 코오롱스포츠 40주년 기념 Way To Nature 필름프로젝트 2편,'사랑의 가위바위보'

2013.05.06
공유하기

코오롱스포츠 40주년 기념 필름 프로젝트 2편!

김지운 감독, 배우 윤계상박신혜의 <사랑의 가위바위보>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코오롱스포츠가 올해 40주년을 맞아 한국 최고의 영화 감독들과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Way To Nature Film Project’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오롱스포츠의 슬로건인 ‘Your Best Way to Nature’를 모티브로 삼아 참여 감독 그들만의 시선과 방식으로 이야기를 풀어내는 것입니다. 전에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코오롱스포츠 40주년 기념 필름 프로젝트, 1 청출어람! 글을 통해 소개해 드린 적도 있죠. ^^

 

 

 

 

코오롱스포츠의 40주년 기념 필름 프로젝트는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는 데만 중점을 두는 타 브랜드 필름과는 달리, 문화를 통해 대중과 소통한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4 29, 프리미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김지운 감독과 함께한 Way To Nature Film Project 2, <사랑의 가위바위보>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Way to Nature 필름 프로젝트 CF>


 

김지운 감독은 ‘Your Best Way to Nature’를 ‘사랑’에 초점을 맞추고 가위바위보를 소재로 색다른 사랑이야기를 그려내면서 기존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들과의 차별화를 선언했습니다.

 

연애 백전백패 무리수남 ‘운철’(배우 윤계상)과 그런 그에게 첫 눈에 찍혀 버린 여인 ‘은희’(배우 박신혜)의 이야기를 다룬 독특한 스타일의 로맨틱 코미디 <사랑의 가위바위보>, 지금 살펴볼까요?


 



운철은 고지식하고 눈치 없는 성격으로 소개팅만 했다 하면 줄줄이 퇴짜를 맞는 폭탄남입니다. 어느 날 새롭게 만난 소개팅녀와 어색함을 모면하고자 가위바위보 게임을 제안하는데요. 운철은 괜한 승부욕을 발휘하다 또 다시 퇴짜를 맞고 맙니다.





상심해 있던 운철 앞에 길 잃은 강아지 한 마리가 나타납니다. 그런데 우여곡절 끝에 찾은 강아지 주인 은희는, 운철이 그 동안 꿈꿔왔던 이상형이었습니다!

 



 


운철은 자신의 운명을 시험해 보고자 그녀에게 다시 한 번 가위바위보 게임을 제안하게 되는데요. 과연 게임의 끝에는 어떤 이야기가 숨어 있을까요?

 

 

<사랑의 가위바위보 영화 본편 풀버전>

 


영화 <사랑의 가위바위보>는 감독 김지운과 배우 윤계상, 박신혜의 만남으로 이미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여러분도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에서 영화를 감상해 보세요.

 

코오롱스포츠 40주년 기념 Way To Nature 필름프로젝트의 바톤을 이어받을 다음 감독은 누가 될 지, 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 지 정말 기대됩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kolonsport.com/40th/movie/movie02.jsp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