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베니트] 개방형 데이터 이동 전문 기업 솔라스와 총판 계약 체결

2018.01.25
공유하기

[코오롱베니트] 최고의 전송, 처리 솔루션으로 국내 시장 공략 

개방형 데이터 이동 전문 기업 솔라스와 국내 최초 총판 계약 체결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코오롱베니트가 1월 24일 개방형 데이터 이동(Open Data Movement) 전문기업 솔라스와 국내 최초로 총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캐나다에 본사를 둔 솔라스는 세계 최고의 데이터 전송 및 처리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용량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빠르게 전송할 수 있으며, 오픈 프로토콜을 지원해 다양한 인프라 환경에서도 쉽게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는 것이 강점입니다. 


이에 따라 코오롱베니트는 방대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처리하는 금융기관을 중심으로 솔루션 공급에 나설 예정입니다. 또한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모바일 등 대용량 데이터 처리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사업 분야와도 연계해 제조, 통신 분야 등으로 신규 고객을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코오롱베니트 이진용 대표는 “4차 산업혁명을 맞아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데이터를 처리하는 능력이 곧 기업의 경쟁력인 시대”라며, “고성능 실시간 데이터 이동 솔루션을 통해 국내 기업들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솔라스와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솔라스 아태(Asia-Pacific Japan, APJ)지역 총괄 부사장 Kent Nash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뿐만 아니라, 글로벌 및 한국의 제조, 통신사 등을 통해 성능 및 안정성을 충분히 검증 받았다”며, “금융기관과 더불어 최근 확보한 미국 IT 제조사, 싱가포르 정부 스마트시티 등과 같이 한국에서도 폭넓게 고객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국내 진출 포부를 밝혔습니다.


솔라스 이만영 한국 지사장은 “대량 데이터의 안정적인 고속 전송이라는 강점을 앞세워 대기업을 공략하는 한편, SW제품과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비용효율성을 강조해 중소중견기업(SMB)에게도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양사는 오는 1월 31일 솔라스 제품과 사례를 온라인 생방송으로 소개하는 ‘솔라스 웨비나 – 사물인터넷,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및 빅데이터를 위한 혁신적인 실시간 통합 데이터 이동 기술’을 진행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