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피에스타] 최대 자동차 전시회, 오토 피에스타

2017.09.19
공유하기

최대 자동차 전시회, 오토 피에스타

첫차부터 폐차까지, 자동차의 모든 것을 한눈에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오유림입니다!


이번에 제가 올해 11회차를 맞는 하반기 최대 자동차 전시회인 오토모티브위크에 다녀왔습니다!! 오토모티브위크는 일산 킨텍스에서 9월 8, 9, 10일 이렇게 3일간 진행하였고, 참가 규모는 부스만 1200개로 약 250개의 회사가 참여했습니다. 오토모티브위크는 '첫차부터 폐차까지, 자동차의 모든 것을 한눈에'라는 모토로 6가지 전시회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종합 자동차 전시회예요. 때문에 일반 자동차뿐만 아니라 전기 차, 스마트 카를 비롯해 전동 휠, 전기버스·자전거와 같은 미래 친환경 탈것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오토모티브위크에서는 롯데백화점과 공동으로 마련한 롯데피에스타도 열렸는데요. 롯데오토피에스타에서는 총 6개 수입 브랜드 차량(렉서스, 재규어, 랜드로버, 미니, BMW, 벤츠) 의 신차부터 컨셉카 등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이번에는 BMW의 수많은 딜러사들 중에 가장 오랜 전통을 지닌 코오롱모터스가 자격을 얻어서 참여했어요! 행사 진행 기간은 9월 1일 ~ 9월  27일까지로써, 시승은 물론 구매상담까지 가능하며 현장 구매 고객 대상 사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평소에 BMW나 BMW MINI를 구매하고 싶었던 분들이면 지금이 절호의 기회인 것 같아요! 이번 롯데 오토피에스타 행사 기회를 잘 이용하셔서 스마트 컨슈머가 되어보시길 바랄게요ㅎㅎ



오토모티브위크 현장은 과연 어땠는지!! 그 현장 속으로 같이 들어가 보시죠! 레츠기릿~

 


제일 먼저 제 눈길을 잡아 끈 이곳! ANZAKA 부스인데요. 수제 미니 RC카가 주행을 하고 있었어요. 진흙탕에 빠지면 혼자서 빠져나오기도 하고 높은 턱을 오를 때도 무리 없이 오른답니다. 정말 신기했어요!ㅎㅎ 더욱 신기한 것은 차량 안의 피규어예요!! 차량의 진행 방향을 따라 피규어도 같이 반응을 해요. 후진 할 때는 고개를 뒤로 돌리고요, 다시 전진할 때는 앞을 본답니다. 그 피규어의 움직임이 부자연스럽지 않고 정말 운전할 때 사람의 모션 같아서, 넋 놓고 구경하고 있자니 그 원리가 너무 궁금했어요



전시장 한켠에서는 튜닝된 레이싱 카들이 전시되어있었어요. 차종은 현대 제네시스 쿠페였지만 일반적인 차량이 아닌, 레이스에 출전하기 위해 클래스(GT2)의 규정에 맞게 튜닝이 된 상태였어요ㅎㅎ 실제로 레이싱 경기를 하던 차량이라고 하는데 정말 멋졌습니다!



전시회장을 거닐다가 관람객들의 상당수가 모여서 들떠있으며, 동시에 취재 열기까지 뜨거운 한 곳에서 발걸음을 멈췄는데요! 전시회장에서 이 공간이 유독 핫한 이유는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바로 경품 이벤트 추첨 행사가 있었기 때문이에요!!! 오토모티브위크 입장권을 유료로 구매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무려 K5 자동차를 증정하는 행사였어요. 사진에서도 보이듯 다들 숨죽이며 한 곳 (경품행사 추첨을 중계중인 TV)만을 뚫어져라 응시했어요. 그 자리에 있던 수많은 분들의 ‘혹시 나일까?’하는 두근거림이 저한테까지 느껴졌답니다

추첨 결과 행운의 주인공은 현장에는 없었던 어떤 남성분이셨어요! 당첨 전화에도 절대 차분함을 잃지 않으셨던 남성분 지금도 기억에 남네요:) 


 

코오롱 모터스 부스에도 관람객분들의 관심이 지대했습니다! 순식간에 수많은 인파가 몰리더라고요 :) 많은 분들이 BMW  차를 시승해 보시며 전시회를 마음껏 즐기셨어요. 개중에는 가족단위로 전시회장을 오신 분들도 상당했는데,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은 색다른 장소를 물색하고 계셨다면 바로 여기예요!   어른들은 물론이고 아이들까지 각종 차량 및 행사 등에 참여할 수 있고 볼거리가 가득했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셔서 관심 있는 차량에 대해 이것저것 궁금한 것을 물어보고, 그에 대한 대답을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설명해드렸답니다! 평소에 관심 있던 차량에 대해 눈으로 직접 보고 만지고 궁금증을 해결할 수도 있으니, 이런 자동차 전시회에 오시는 것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실제로 차량 상담 과정을 거친 뒤 바로 계약하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구매하고자 했던 차량이 역시 마음에 드셨나봐요ㅎㅎ 구매하신 고객님께서는 직접 전시장에 와서 실물로 차량도 보고, 롯데 오토피에스타 행사기간에 구매를 하셔서 더욱 만족감이 크실 것 같아요!



오토모티브위크 행사가 끝났다고 아쉬워 마세요 :) 롯데 오토피에스타 행사는 9월 1일 ~ 9월 27 일까지 진행 중이니, 기간 안에 많은 혜택 받으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다음에도 또 재밌는 자동차 행사로 여러분들을 찾아뵐게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