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명품 사운드가 궁금하다면? 백문이 불여일청!

2017.08.16
공유하기

명품 사운드가 궁금하다면? 백문이 불여일청(百問不如一聽)! 

뱅앤올룹슨 플래그십 스토어에 가다!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김민지입니다.


얼마 전 압구정에 있는 뱅앤올룹슨(BANG&OLUFSEN) 직영점에 다녀왔는데요! 생각보다 볼거리도 많고,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정말 재밌게 놀다가 왔습니다. 우선 뱅앤올룹슨을 처음 접하시는 분도 있으실 텐데요.


뱅앤올룹슨은 덴마크에서 온 프리미엄 음향 전문 브랜드입니다. B&O PLAY라는 젊은 느낌의 서브 브랜드도 보유하고 있어요! 잠시 뒤에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매장 입구에 들어서면 이런 느낌입니다. 



탁 트인 공간에서 여유롭게 스피커를 보고 청음할 수 있는 곳이더라고요! 한마디로 압도적인 공간이었습니다. 이 압구정 매장은 아시아 최대 규모 전시장이기도 한데요. 진짜 예뻐서 사진을 어떻게 찍어도 잘 나오더라고요. 솔직히 셀카를 찍고 싶었는데 꾹 참았어요 :)  



우선 B&O PLAY 제품부터 살펴볼까요? 위 사진처럼 이어폰이랑 헤드셋, 그리고 스피커가 진열되어 있는데요. 젊은 세대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제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습니다!



'대박' 예뻤던 헤드셋! 검은색 헤드셋은 메탈 부분이 터치 패드였습니다. 직접 시연해 보니까 엄청 편리하고 터치감도 좋더라고요. 블루투스도 모자라 터치도 가능하다니! 진짜 대단하지 않나요? 저도 모르게 소유욕이 폭발했습니다.



이곳에서는 헤드셋을 직접 착용해보고, 어울리는지 볼 수 있도록 거울이 설치되어 있었는데요. 진짜 센스 갓! 



여러분 이게 뭔지 아시나요? 정말 예뻐서 계속 만지작거렸던 제품인데요. 도시락 같지 않나요? 사실 이것도 베오릿 17(Beolit 17)이라는 블루투스 스피커라는 사실! '음악 도시락'이라는 콘셉트의 디자인이라고 하더라고요. 소풍가서 이 스피커로 음악 딱 틀어놓고 치킨 먹으면 그것이 바로 천국이겠죠? 


바로 이 제품이다 하시는 분이라면 클릭! <뱅앤올룹슨 매장 안내> 


제가 이 날 본 것 중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라 요리조리 더 살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무겁지 않았어요.  그리고 볼수록 매력있습니다. 어느 정도냐면요. 소풍 갔을 때 돗자리에 올려놓으면 지나가던 사람들이 어디서 샀냐고 물어볼 것 같은 정도랍니다.  



B&O PLAY에는 다양한 이어폰 제품이 있었는데요. 이어 부분이 자석으로 되어 있어 서로 떨어지지 않게 하거나, 개인의 귀에 맞춰 조정 있도록 이어링 부분이 조절되는 등 각 제품마다 세심한 배려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뱅앤올룹슨의 거의 모든 제품을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근처에 지나가실 일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꼭 방문해 보시길 강추합니다!



최근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는 분들이 많아서인지, 그에 걸맞는 스피커들도 눈에 띄었는데요! 사진에서럼 조그맣고 귀여운 블루투스 스피커가 손으로 '똑똑' 두드리면 반응할 정도로 '똑똑'하기까지 하더라고요. 신기한 기능에 자꾸 손이 가요 손이 가~ 자꾸 이러면 제 통장은 '텅장'이 될 것만 같았어요.



다시 정신을 차리고 매장을 좀 더 살펴보았는데요. 예술 작품 같았던 이것도 베오 플레이(BEO PLAY) A9이라는 스피커였습니다. 도시락 스피커 베오릿 17에 이어 또 한번의 문화적 충격이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해서 인기가 높다고 하더라고요. 실제로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 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저도 언젠가 집을 갖게 되면 이런 스피커를  놓고 싶어요.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제 핸드폰에도 연결해 보았습니다. 그 결과! 음량이 정말 대박입니다! 정말 좋은데 좋은 걸 설명할 수 없는 이 기분! 여러분 직접 가서 꼭 체험해 보세요. 시연하는 동안 정말 좋았던 것은 하나하나 다 만지고 듣고 체험하는 동안 전혀 부담스럽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다른 매장에서는 왠지 사야할 것 같은 무언의 압박이 있는데, 이곳 정말 내집 같이 편안하게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이제 진짜 오리지널 뱅앤올룹슨 제품을 보여드릴 건데요. 채널 고정!



매장 안쪽 끝을 보면 마치 박물관 있는 것처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스피커들이 진열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사진 찍으면 인생샷 나온다는건 안 비밀입니다. :-) 여기에 전시된 제품들은 실제 판매하는 스피커들인데요. 원하는 제품의 소리를 직접 청음해 보실 수 있었어요. 혹시 사용 방법이나 궁금한 점이 있다면 편하게 직원 분들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대망의 하이라이트를 소개할 순간입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 순간도 손이 떨린데요.  무려 1억을 호가하는 스피커, 베오랩 90(BeoLab 90)입니다! 별도의 청음실이 마련되어 있어 저도 직접 그 감동을 느껴볼 수 있었는데요.



암막 커튼을 치고 뱅앤올룹슨의 웅장한 텔레비전 스크린이 켜짐과 동시에 앞에서 뒤에서, 또 왼쪽과 오른쪽에서 펼쳐지는 사운드의 향연이란! 혹시 두 번째 사진에 바짝 얼어붙은 제 표정이 보이시나요?


<뱅앤올룹슨 압구정 매장 360 영상> 모바일은 이곳을 클릭!


진짜 압도적인 사운드에 몰입감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베오랩 90을 청음할 수 있는 곳도 압구정 플래그십 밖에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더욱 뱅앤올룹슨 압구정점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저는 영화 매드맥스와 'Shape of you' 뮤직 비디오를 봤는데요! 딱 현장에 있는 느낌입니다.



홈시어터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서 홈시어터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여러가지를 비교 체험하기 정말 좋겠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뱅앤올룹슨 압구정점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A/S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매장 바로 옆에 서비스 센터가 있어서 매장 방문하시면 수리도 가능합니다. 모든 것이 갖춰진 뱅앤올룹슨 압구정점 어떠셨나요? 저는 스피커 설명할 때 주신 드립 커피 마저 정말 맛있더라고요. 정말 편하게 스피커를 만날 수 있는 공간! 뱅앤올룹슨 압구정점 친구 손, 연인 손 잡고 꼭 놀러오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