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나오션리조트] 하늘숲에서 만끽하는 리조트의 품격

2017.06.20
공유하기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 하늘숲에서 만끽하는 리조트의 품격

영남 최고 휴양 리조트,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본격적인 휴가철, 일상의 소소한 걱정들까지 모두 잊고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면 오늘 코오롱 블로그를 잘 찾아오셨습니다! 사람이 많이 몰리는 관광지나 복잡한 휴양지를 피해 리조트에서 머물며 청정 자연의 살아있는 공기를 들이마실 수 있는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를 소개합니다! 







경주 시내에서 30분! 편리한 접근성


경주와 울산의 경계선에 위치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지리적으로 접근성이 아주 편리합니다. 만약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한다면, 울산 북구 호계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벽 4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행하며, 자세한 시간표는 마우나오션리조트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마우나오션리조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하늘숲에서 내려다 본 동해안 전경


마우나오션리조트에서 머무는 동안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고 가족 혹은 연인,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별장형과 빌라형으로 구분되는데, 창밖으로 동해안의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합니다. 특히나 미우나빌 레오는 지중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디자인으로 화이트톤의 밝은 외관이 시원하고 유쾌한 남유럽의 여유를 느끼게 해줍니다. 지형에 맞게 배치한 클러스터 형식이라 개인의 공간이 오롯이 지켜지도록 배치되었습니다. 아침에 침대 맡에서 동해안의 일출을 감상하는 것은 마우나오션리조트만의 특별한 선물입니다.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에서 주인공의 친구 스파게티는 말합니다. 


"달콤한 게으름을 즐겨라!" 


굳이 영화 속 여행지에 가지 않더라도, 마우나오션리조트에서 얼마든지 달콤한 게으름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마다 다른 얼굴을 보여주는 동대산의 풍경을 보며, 맛있는 음식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해가 어둑하게 저물 즈음 가족, 연인과 함께 천천히 산책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양쪽으로 길게 늘어선 가로수 사이를 걸으며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담소를 나누세요. 40분에서 2시간까지 코스를 정해 걷다 보면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이 느껴집니다. 산책길 오른편에 보이는 마우나오션리조트의 아름다운 풍경도 절대 놓치지 마세요. 



블로그지기의 마우나오션리조트 방문기 살펴보기





스파의 품격을 더하다, 패밀리스파


사람들이 붐비는 대규모 워터파크는 부담스러운 분들이 있을 텐데요. 인파가 적고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 하며 뛰어 놀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리조트 여행이 제격입니다. 쾌적하고 편안한 곳에서 가족들이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며 한낮의 무더위를 떨쳐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영남 최고의 고품격 스파 시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다기능 바데풀 수(水)치료 장비를 갖춰 다양한 경락과 근육 마사지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옥외 물놀이장과 함께 바데풀도 이용하고, 수치료기로 뭉친 근육도 풀어보세요. 가족과 연인이 독립된 공간에서 동해와 골프 코스를 바라보며 휴식과 치료를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 





아이는 숲에서 노리별 M-982 체험하고, 엄마 아빠는 마우나 풀사이드 파티! 


하루만 지나도 금방 지루함을 느끼는 아이들에게는 체험 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7월 28일부터 8월 5일 사이에 진행되는 마우나오션리조트의 가족 체험 프로그램이 그것인데요. 숲 교육은 아이들의 학습 능력을 높이고,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등 긍정적인 효과로 크게 주목받고 있죠. 노리별 M-982 프로그램은 소근육을 움직여 두뇌를 발달시키고, 협동심을 통해 사회성을 기르는 활동이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숲지기 별' 시간에는 밧줄 매듭법부터 나무 위로 올라가기, 해먹놀이, 자연 돌을 이용한 생태 미술놀이 시간이 있습니다. 아이들의 창의력이 쑥쑥 올라가는 '노래하는 나무별' 시간입니다. 직접 나무판에 스케치도 하고, 나사못과 망치를 활용해 뚝딱뚝딱하면 나만의 멋진 예술 작품이 탄생합니다. '꿈꾸는 별' 시간에는 드림캐처와 직조 모빌 등을 만들고, 다양한 게임이 진행된다고 하니 아이들과 같이 참여해 보세요! 


한편, 밤에는 수상 무대에서 어른들을 위한 라이브 통기타 콘서트와 바비큐 파티를 함께하는 '마우나 풀사이드 파티'가 열리는데요. 한 여름밤에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천년 신라의 찬란한 숨결을 고스란히 느껴요!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세계 10대 유적지 중 하나인 경주와 매우 가까이에 있어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경주의 다양한 관광 명소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경주 시내는 태고의 위용을 자랑하듯 전역이 공원이라 할 만큼 곳곳에 고분들이 산재해 있는데요. 고분들의 능선 사이로 일몰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고, 어디를 다녀도 신라 천년의 아련한 향수가 묻어납니다.


또, 세계적인 문화유산인 불국사와 석굴암을 빼놓을 수 없겠죠? 신라 오악의 하나인 토함산은 동해를 향해 길게 뻗어 예로부터 조상들은 불국토 신라를 지켜온 성스러운 산이라 여겼습니다. 1995년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적 문화유산인 불국사와 석굴암이 동서 양면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직접 보는 것만으로도 아이들에게 더없이 좋은 역사 공부가 될 것입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추령 고개를 넘으면 장엄한 동해안을 만날 수 있습니다. 날이 좋다면 천혜의 자연에 둘러싸인 울산관광단지를 둘러보는 것도 좋습니다.



아직 가족과의 휴가 계획을 못 세우셨나요? 주저하지 마세요! 마우나오션리조트에서 가족 모두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