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휴가철, 당신의 귀도 힐링이 필요합니다!

2016.07.05
공유하기

휴가철, 당신의 귀도 힐링이 필요합니다!

뱅앤올룹슨 압구정 본점에서 만난 휴가 갈 때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박예담입니다!


이제 곧 휴가철입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멋진 여행을 꿈꾸시는 분이 많을 텐데요. 그 여정에 좋은 음악과 함께한다면 더할 나위 없겠죠? 그래서인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으시는 분도 많은 것 같아요. 저는 음질은 물론 디자인까지 훌륭한 제품이 있다고해서 뱅앤올룹슨 압구정 본점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뱅앤올룹슨! 아시는 분도 많겠지만 이름이 생소한 분도 있을 텐데요. 간단히 소개하자면 감성적인 매력과 탁월한 기술로 TV, 사운드 시스템, 라우드스피커 등을 생산하는 브랜드입니다! 럭셔리한 이미지 때문에 과연 내가 살 수 있는 제품이 있을지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저와 함께 찬찬히 살펴볼까요?





먼저 뱅앤올룹슨은 피터 뱅(Peter Bang)과 스벤트 올룹슨(Svend Olufsen)이라는 두 명의 젊은 엔지니어가 1925년 덴마크 북서부의 작은 마을 스트루어에서 설립한 회사입니다. 지금은 헤드폰과 이어폰부터 사운드 시스템, 고성능 라우드스피커와 고품질 TV에 이르기까지 생산하며 그 명성을 90년 넘게 이어오고 있습니다.





뱅앤올룹슨의 가장 큰 특징은 90년 전통의 우수한 기술력이 구현하는 음질인데요. 타 사의 제품들이 특정 음역대를 강조하여 브랜드의 시그니처(특징)를 만드는데 비해 본연의 소리를 왜곡없이 가장 잘 전달하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뱅앤올룹슨만의 또 다른 특징은 디자인 요소가 남다르다는 점입니다. 뱅앤올룹슨만의 모던한 디자인은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습니다.





마치 하나의 가구를 연상하는 제품들은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 착각할 정도인데요. 이전에는 가격대가 비교적 높은 편이라 많은 분들이 구매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10~30만 원대의 중저가 제품도 출시되었는데요. 실제로 매장을 둘러보니 헤드셋, 이어폰 등 BEO PLAY 라인은 음악을 좋아하는 대학생이라면 충분히 구매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BEO PLAY A1의 다양한 매력을 좀 더 알고 싶다면 클릭!


특히 드라마나 연예인 집안에서 소품으로 노출된 뱅앤올룹슨의 블루투스 스피커는 예쁜 디자인과 실용적인 가격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가장 인상 깊었던 제품은 조약돌 모양의 스피커 BEO PLAY A1이었어요. 한 번의 충전으로 24시간 사용할 수 있고 무게도 가벼워 캠핑용이나 집안 소품으로 제격이었습니다! 저도 너무 탐이나서 취재하러 갔다가 현장 결제를 할 뻔했습니다.





BEOLIT 15의 다양한 매력을 좀 더 알고 싶다면 클릭!


그 외에도 다양한 색상의 블루트스 제품들이 눈에 띄었는데요. 여성이라면 누구라도 로즈골드 색상의 BEOLIT 15를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BEO PLAY A2의 다양한 매력을 좀 더 알고 싶다면 클릭!


그리고 캠핑이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남성이라면 시크하고 트렌디한 BEO PLAY A2에 마음을 빼앗기실 겁니다.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의 매력이 또 하나 있는데요. 양극 처리로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을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뱅앤올룹슨의 알루미늄 가공 기술은 매우 뛰어난데요. 1992년부터 가동한 가공 시설은 현재까지 가장 뛰어난 시설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 품질의 차이는 매장에서 직접 느끼실 수 있습니다.





뱅앤올룹슨은 생활 중 발생하는 갖가지 파손에 대비해 냉동실에 넣거나 높은 곳에 서 떨어뜨리는 등 다양한 실험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내구성이 뛰어나 야외 활동을 할 때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니다.





때 유사 제품이나 비정상적인 유통과정을 거친 제품은 서비스를 받지 못하니 제품을 구매하실 때 정품스티커를 확인하시는 것 잊지마세요!



지도 크게 보기

2016.7.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제가 방문한 뱅앤올룹슨 압구정 본점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매장인데요. 젠틀하고 친절한 직원 분들의 설명은 물론 생생한 음향을 청음할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관심있는 분은 부담없이 방문해 보세요! 아마도 뱅앤올룹슨의 매력에 푹 빠질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