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비스트 & 티파니 & 박형식, 코오롱 패션 브랜드와 만난 아이돌 스타

2013.09.20
공유하기

비스트 & 헤드, 티파니 & 쿠아, 박형식 & 커스텀멜로우

코오롱 패션 브랜드 아이돌 모델의 가을 패션 제안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현재 여러 스타들이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패션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중에는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아이돌 스타도 있고요. 바로 비스트, 소녀시대의 티파니, 제국의 아이들의 박형식입니다. 각 브랜드의 화보 속에서 멋진 모습을 뽐내며 2013 가을ž겨울 패션 제안을 하는 이들을 만나 볼까요?

 

 

아이돌그룹 비스트 X 헤드 히어로 재킷

 

헤드의 히어로 재킷은 최범석 디자이너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헤드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입니다. 비스트는 2012년부터 헤드의 바람막이 제품 히어로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헤드 공식 홈페이지

 

 

헤드 히어로 바람막이에는 최범석 디자이너가 영웅에서 받은 영감이 스타일로 반영돼 있는데요. 올해 한층 더 스타일이 업그레이드 된 헤드 히어로가 최근 정규 앨범 2집을 발표하고 성숙한 모습을 보여줬던 비스트와 재회했습니다. 비스트는 역동적인 디자인의 히어로를 입고 멋진 영웅의 이미지를 그려냈습니다.

 

 

사진 출처: 헤드 공식 홈페이지

 

 

쿠아의 새 뮤즈, 소녀시대 티파니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소녀시대의 티파니가 쿠아의 새 뮤즈로 선정됐습니다. 쿠아가 지향하는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에 딱 맞는 모델이 티파니인 것이죠. ^^

 

 

사진 출처: 쿠아 공식 홈페이지

 

 

올 가을 쿠아 화보에서 티파니는 톤 다운된 가을 컬러 재킷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의 팬츠, 스커트, 원피스를 소화했습니다(얼마 전 티파니가 공항에 입고 나온 레이스 시스루 원피스 역시 쿠아의 F/W룩에 포함된 제품이었죠). 사회에 갓 첫 발을 디딘 숙녀의 모습같이, 수줍음과 당당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티파니! 쿠아의 영 페미닌스타일을 잘 표현해주는 뮤즈가 확실하죠?

 

 

사진 출처: 쿠아 공식 홈페이지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그리고 이현우 X커스텀멜로우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의 아기 병사로 활약 중인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박형식. 난생 처음 겪어보는 군대 생활에 군기가 바짝 들었다가도 음식 앞에선 이내 해맑게 변하는 그의 모습이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는데요. 제국의 아이들의 박형식이 커스텀멜로우의 새로운 모델이 됐습니다.

 

 

사진 출처: 커스텀멜로우 공식 홈페이지

 

 

커스텀멜로우의 2013 F/W 시즌 콘셉트는 미스터 베이커(Mr. Baker)’입니다. 커스텀멜로우는 이 콘셉트에 맞춰 도시적이고 지적인 셰프와 어울리는 의상을 선보이는데요. 박형식은 커스텀멜로우의 2013 F/W 시즌 화보에서 미스터 베이커로 변신하며 남다른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가을, 겨울 커스텀멜로우의 클래식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잘 소화한 것이죠.

 

 

사진 출처: 커스텀멜로우 공식 홈페이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리해진역을 맡아 급부상한 배우 이현우도 박형식과 함께 커스텀멜로우의 새 모델로 나섰는데요. 커스텀멜로우 화보에선 귀여운 매력의 배우 이현우가 젠틀하고 신비로운 남자로 탈바꿈한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사진 출처: 커스텀멜로우 공식 홈페이지

 

 

저마다의 매력으로 왕성하게 활동하는 아이돌 스타들이 함께해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패션 브랜드의 옷들도 더욱 특별해진 것 같네요. 2013 FW 시즌에 어떤 스타일이 유행할지도 눈에 잘 들어오고요. 이번 가을과 겨울 패션이 고민되신다면 아이돌 모델이 제시해준 스타일을 한번 참고해 보세요~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