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먼그라운드] 나이트푸드마켓으로 휴가를 떠나자!

나이트푸드마켓으로 휴가를 떠나자! 

커먼그라운드 나이트푸드마켓의 모든 것!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오정윤입니다!


더운 날씨가 계속되는 일상에 지쳐 무기력해진 저는 간절하게 휴가를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던 중! 커먼그라운드에 ‘NIGHT FOOD MARKET’이 열렸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달려갔습니다. 벌써 소문이 났는지 사람들로 가득가득한 이곳의 모든 비밀을 제가 여러분께 공개해드리려고 합니다!



EAT & DRINK


여행을 떠났을 때 가장 기대되는 것은 역시 음식 아닐까요? 이곳에는 그 기대를 만족시킬 핫도그, 스테이크, 치킨, 고기, 감자튀김에 맥주, 무알콜 칵테일, 식혜까지!!!  정말 다양한 음식이 절 기다리고 있어 뭘 먹어볼까 한참 행복한 고민했답니다~ 그래도 여름에는 역시 시원한 맥주와 고기 아닐까요?? 저는 알로하 플레터를 선택해 더위를 날려버렸습니다! 주말에는 다코야끼, 수제버거, 불초밥, 닭꼬치와 양꼬치 등 더 다양한 푸드트럭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NIGHT BAZZAR


여름에는 옷이 가벼워지면서 악세서리를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아요~ 팔찌, 반지, 귀걸이뿐 만 아니라 수제 핸드폰 케이스에 플라워숍까지 다양하게 준비된 플리 마켓도 있답니다. 한 커플이 데이트하러 와서 예쁜 꽃 선물하는 모습이 어찌나 부럽던지 저도 여기로 데이트하러 와야겠어요!!


 




PLAY


이제 배도 채우고 쇼핑도 했으니 신나게 놀 시간 아닌가요?? 매일 7시 반~8시 반에는 신나는 버스킹 공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재즈, 팝, 펑키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매일 다르게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가서 공연까지 무료로 보고 온다면 참 좋겠죠? 제가 간 날은 소울 넘치는 재즈 음악 공연을 해서 분위기 있는 밤을 한껏 즐기고 왔습니다.



PLAY ZONE에는 다양한 게임기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오늘 먹을 맛있는 음식, 이 게임을 통해서 누가 계산할지 내기 한 판해보는 건 어떨까요?? 다트 게임과 철권 게임 등 전자오락기가 4대나 있으니 사이좋게 게임도 한 번 해보며 제대로 휴가를 즐겨봐요! 



KARIM RASHID POP-UP


카림 라시드는 세계 3대 디자이너로 매우 잘 알려져 있죠! 카림 라시드의 아트 숍 제품이 커먼그라운드에 POP-UP으로 들어왔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예쁘고 아기자기한 소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당일 커먼그라운드 내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예술의 전당 카림라시드 전 입장권을 2장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저처럼 카림라시드의 대표적 작품인 의자에 앉아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까지!!  커먼그라운드 나이트 푸드 마켓에서의 짧지만 즐거웠던 휴가 여러분도 일상과 더위에 지쳐 있다면 이곳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18시~22시, 금요일부터 일요일은 18시~24시 8월 1일부터 15일까지 단 15일만 진행한다고 하니 모두 서둘러 다녀오세요!! 더운 날 노래도 듣고 게임도 하며 시원한 맥주 한 잔 마시며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봅시다! 


  



 






신고
공유하기

※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1. 2017.08.08 19: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소식 감사합니다👍🏻

패밀리 소셜미디어

코오롱 유투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