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드파파] 이유 있는 경쟁력, 디저트 문화의 내일!

2017.07.04
공유하기

[비어드파파] 이유 있는 경쟁력, 디저트 문화의 내일!

제빵기술과 카페 시스템의 조화, 디저트전문점 비어드파파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턱수염을 기른 아빠'는 문자를 읽는 것만으로도 다정한 느낌을 주는 표현입니다. 비어드파파라는 브랜드를 들으면 제빵 모자를 쓴 아빠가 아들과 딸을 위해 매일같이 향기로운 빵을 굽는 모습이 상상됩니다. 실제로 비어드파파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는 가치 있는 먹거리'를 브랜드의 철학으로 새기고 있습니다. 제빵기술과 노련한 카페시스템이 결합한 비어드파파는 끊임없는 연구로 얻은 일본의 정통 방식 크리스피 슈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 오리지널 슈를 비롯해 총 여섯 가지의 다양한 슈는 저마다의 특색으로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합니다. 무료한 일상에서 달콤함을 찾는 분들을 위해 비어드파파의 메뉴를 탐구해보겠습니다.





이게 진짜 슈! 비어드파파의 여섯 형제


오리지널 슈, 쿠키 슈, 도넛 슈, 코르네, 초콜렛 디핑 슈, 오리지널 미니 슈, 가츠가츠 슈


신선한 크림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기본에 충실한 비어드파파의 오리지널 슈는 단연 최고의 스테디셀러입니다. 한입에 쏙 들어가는 코르네 플레인과 독특한 식감의 도넛 슈도 매니아층이 두터운데요. 가츠가츠슈는 고소하고 달콤한 향이 일품인 아몬드가 가미된 신제품입니다. 해당 상품은 지난 6월 오픈한 비어드파파 왕십리 민자역사점에서 먼저 공개된 메뉴로, 현재까지는 왕십리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곧 다른 지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비어드파파의 진면목은 역시나 빵 속에 가득히 자리한 크림입니다. 비어드파파의 슈는 고객들이 직접 크림의 종류를 선택하면, 직원들의 손으로 즉각 주입되는 방식입니다. 오리지널 슈 메뉴는 계절에 따라 다양하게 생산되는 한정판 크림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는 여름 한정 망고요거트 크림을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비어드파파의 슈는 다른 업체에서 결코 따라할 수 없는 고품질 디저트를 제공합니다.





비어드파파에 슈 말고도 꿀맛이 있다?!


슈 못지않게 꿀맛을 자랑하는 제품은 바로 치즈케익입니다. 비어드파파에서 판매하는 티오글라톤 치즈케익 정통브랜드인데요. 현대인의 생활 패턴에 맞춰 손에 묻히지 않고도 풍부한 치즈의 맛을 볼 수 있는 스틱형 치즈케익입니다. 프리미엄 브랜드답게 맛은 깊게, 편리함은 2배로 즐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플레인, 고구마, 녹차, 초코, 모카, 블루베리 등 종류도 다양합니다.


이외에도 플로랑스(초코, 모카, 녹차), 몽블랑(모카, 스트로베리, 고구마, 블루베리, 그린티, 초코, 바나나), 오리지널 쇼콜라, 퐁당 쇼콜라도 시선을 끕니다. 디저트전문점다운 비어드파파의 메뉴에는 쌉싸름한 아메리카노와 함께하면 더욱 맛있는 베이커리 제품이 가득합니다. 이외에도 여름 디저트, 스무디, 썸머 에이드 등 시즈널한 드링크 메뉴도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달콤함이 머무는 곳, 비어드파파


비어드파파는 카페테리아, 테이크아웃 전문, 푸드코트·휴게소 매장 등 다양한 형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달콤함이 녹아 있는 비어드파파파 삼성점에서는 따뜻한 커피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빠른 회전율을 자랑하는 왕십리점에서는 다양하고 따끈따끈한 슈를 만날 수 있답니다. 비어드파파 매장은 서울 각 지역은 물론, 대전, 부산, 강원, 제주 그리고 총 7개의 휴게소 지점(평창휴게소점, 양주휴게소점, 마장 프리미엄휴게소점(상·하), 덕평휴게소점(상·하)경주휴게소점)까지 일상과 가까운 곳에서 고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비어드파파 매장이 궁금하다면?

[비어드파파] 매일매일 달콤한 그곳, 비어드파파 왕십리점

[맛있는 슈] 삼성동 비어드파파, 맛있는 슈와 향긋한 커피가 있는 디저트 카페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