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헬로드림 토크콘서트] '보물'같은 내 꿈 찾기! 코오롱과 함께해요!

2016.08.01
공유하기

'보물'같은 내 꿈 찾기! 코오롱과 함께해요! 

'코오롱 헬로드림 토크콘서트 : 보물찾기' 안내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학창시절 소풍에서 하던 보물찾기, 여러분은 기억하시나요? 보물을 찾아 헤맬 때도, 마침내 보물을 발견하던 순간도 정말 즐거웠는데요. 우리가 꿈을 찾는 과정도 보물찾기와 같다면 얼마나 재미있고 신날까요?





코오롱그룹은 2030 꿈 많은 청춘들의 즐거운 꿈 찾기를 위해 8월 5일(금) 커먼그라운드에서 '코오롱 헬로드림 토크콘서트'를 진행합니다. ‘코오롱 헬로드림 토크콘서트’는 2012년부터 코오롱이 취업에 대한 걱정과 미래의 꿈에 대해 고민하는 청춘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된 ‘헬로드림 프로젝트’의 일환인데요. 2012년 500명의 알바생에게 깜짝 공연을 선사한 '감동알바'를 시작으로 장미여관, 팔로알토, 키썸 등이 참여해 청춘들과 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멋진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토크콘서트에는 ‘에릭남’과 레크레이션 댄싱 듀오 ‘소심한 오빠들’이 참여합니다. 많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에릭남은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 프로그램에서 '국민 남친'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에릭남도 미국 보스턴 칼리지를 졸업하고 현지 회계법인에 취직했으나 가수의 꿈을 안고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해 꿈을 이뤘습니다. 최근 신곡 ‘못참겠어’를 발표한 에릭남은 이번 코오롱 헬로드림 토크콘서트에서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했던 자신의 이야기와 함께 청춘들의 고민 상담도 할 예정입니다. 


에릭남과 소심한 오빠들에게 사연 신청하기


‘여자친구가 생겼으면 좋겠다’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인디 듀오 밴드 ‘소심한 오빠들’도 가수가 되기 위해 아르바이트와 막노동까지 하면서도 결코 꿈을 포기하지 않았던 자신들의 이야기를 들려준다고 하는데요. 재치있는 입담으로 참여한 분들의 사연을 현장에서 읽고 답해준다고 하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코오롱 헬로드림 토크콘서트가 열리는 커먼그라운드에서는 오후 1시부터 6시 30분까지 ‘보물 같은 내 꿈 찾기’, ‘숨어있는 코오롱 찾기’를 주제로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들에게는 코오롱스포츠, 럭키슈에뜨, 쿠론, BMW MINI 등 코오롱그룹 내 다양한 브랜드에서 준비한 배낭, 클러치, 액세서리 등 경품이 제공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코오롱과 함께하는 즐거운 내 꿈 찾기! 8월 5일 커먼그라운드에서 반가운 모습으로 꼭 만나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