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이벤트] 마라톤 새싹에게 에너지 팍팍! ‘코오롱고교구간마라톤대회’ 선수들을 응원해주실 분을 찾습니다!

2013.03.18
공유하기

코오롱 고교 구간 마라톤 대회에 참여하는 선수들에게 에너지를!

헤드 베어풋 신고 마라톤 꿈나무 응원할 사람 모여라~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여러분 지난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됐던 명동 마라톤녀영상을 아시나요? 28코오롱 고교 구간 마라톤 대회개최를 기념해 대회에 참여하는 어린 마라톤 선수들에게 힘을 주고자 진행됐던 깜짝 이벤트였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달리며 어린 선수들의 도전을 응원한다는 취지의 마음 따뜻해지는 내용이었습니다.

 

 

 

 

이달 30일 열리는 29회 코오롱 고교 구간 마라톤 대회를 맞아 훈훈한 이벤트가 또 다시 서울 한복판, 삼성동 코엑스에서 오는 23 진행됩니다! 내일 10시까지 이 깜짝 이벤트에 함께해 주실 분을 찾아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껜 헤드의 신상 베어풋을 선물로 드릴 거고요. 그 베어풋을 신고 깜짝 이벤트에 함께하시게 될 것입니다. 단, 그날 정확히 무엇을 할지는 비밀! 하지만 마라톤 꿈나무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의 에너지를 전하고 싶은 분들께서 즐겁게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가 될 건 확실해요. ^^

 

 

 

 

 

 

위 영상에서 응원을 받으면 기운이 나고 기분이 좋다는 어린 선수들의 이야기 들으셨죠? 진심과 열정으로 가득찬 분들의 참여를 기다릴게요! 신청은 코오롱 페이스북에서 가능합니다. 어디서든 서둘러서 신청 많이 많이 해주세요. >_<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