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이슈] 페친들의 폭풍호응, 코오롱 페이스북 2월 인기 콘텐츠는?

2013.03.07
공유하기

설렘, 소울넘버, 리디자인에 열광!

코오롱 페이스북 페친이 꼽은 2월 베스트 콘텐츠3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코오롱 페이스북은 코오롱 블로그와 함께 2013 2 1일에 오픈하여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픈 한달 만에 코오롱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눌러주신 분들이 4600명을 넘어섰습니다. 또 오픈 이벤트도 2220여 명이나 참여해 주셔서 코오롱 블로그지기는 살짝 샘이 나기도 했습니다. 

 

각설하고, 오늘은 이렇게 인기만발 코오롱 페이스북의 2월 콘텐츠 가운데 페친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은 베스트 콘텐츠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른바 KOLON FACEBOOK CONTENTS BEST3! 줄이면 KFC3가 되네요. 치킨 브랜드와 혼동하지 마세요. ^^

 

그럼 3위부터 발표하겠습니다~ 코오롱 페이스북 베스트 콘텐츠 3!

코오롱의 리디자인 의류 브랜드 래코드(Re;code)’를 소개한 콘텐츠입니다.

 

 

 

 

코오롱에는 코오롱스포츠부터 커스텀멜로우, 헨리코튼, 시리즈, 쿠아, 럭키슈에뜨 등 수많은 의류 브랜드가 있는데요, 래코드는 코오롱 의류 브랜드에서 매년 남는 재고품을 다시 활용하여 옷을 만듭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사실. 코오롱 페이스북에서 소개한 래코드 콘텐츠의 원본은 코오롱 블로그에 올라왔던 콘텐츠라는 것입니다. ^^ [에코 크리에이티브] 리디자인 패션, 공존의 담다 클릭!

 

다음은 2위를 발표하겠습니다. 2위는 나의 '소울넘버 알아보기'입니다.

493명의 페친님들이 좋아요를 눌러주셨고 댓글도 99개나 달렸습니다.

 

 

 

 

소울넘버는 얼마 전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테스트입니다. 방법은 자신의 생년월일의 각 자리 수를 더해 나온 숫자로 성격을 맞추는 것입니다.

 

어떤 분들은 딱 떨어지게 맞췄다며 신기해 하시기도 하고, 또 예상 밖의 결과가 나와 실망하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이제 대망의 1위만 남겨놓고 있습니다. 코오롱 페이스북 2월의 베스트 콘텐츠!

대망의 KFC1은 소설 <어린왕자>의 구절을 따온 콘텐츠입니다. "네가 4시에 온다면, 3시부터 행복해지기 시작할거야." ~~~ 다시 읽어봐도 가슴이 촉촉해집니다.

 

 

 

 

어린왕자 콘텐츠는 무려 3831분께서 좋아요를 눌러주시고, 123건의 댓글을 달아주셨습니다. 공유도 25분이나 해주셨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신 콘텐츠이지요. 여러분들 중에 혹시 주말을 생각하면 그녀 혹은 그이와의 만남 때문에 벌써 행복해지시는 분들이 있나요? ~~~ 블로그지기도 누군가를 기다리는 '행복'을 절실하게 느껴보고 싶네요. ㅜㅜ

 

코오롱 페이스북 페친분들이 꼽아주신 베스트 콘텐츠를 살펴보았는데요, 3가지 키워드로 요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에코, 소울, 설렘. 친환경 브랜드에 관심이 많고 자신의 진정한 소울을 찾으려 하며 또 누군가와의 만남의 기대하며 설레는 당신은 바로 코오롱 페이스북의 욕심쟁이 페친님! 우후훗!

 

코오롱 페이스북이 궁금하면 클릭!!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