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UNTASTIC! 더 깔끔해지고, 더 편리해지고, 더 쉬워지다!

2015.01.19
공유하기

2015 코오롱 블로그 THE FUNTASTIC

더 깔끔해지고, 더 편리해지고, 더 쉬워지다!




2015년의 첫 번째 달,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코오롱 블로그 THE FUNTASTIC도 새해를 맞아 새 단장을 하고 여러분들 앞에 인사 드리게 되었습니다.


THE FUNTASTIC은 2013년 첫 탄생 이래, “즐겁고(FUN) 환상적인(FANTASTIC) 이야기”를 여러분들에게 들려드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는데요. 


코오롱그룹과 코오롱 사람들의 이야기, 신나고 상상력 넘치는 이야기, 알찬 정보를 담아온 THE FUNTASTIC! 과연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더 깔끔해지고, 더 편리해지고, 더 쉬워진 THE FUNTASTIC의 변화, 이제부터 차근차근 소개해 드릴게요.









새롭게 변화된 THE FUNTASTIC은 ‘적응형 웹’으로 제작되었는데요. 여러분의 스크린 해상도에 맞추어 알맞은 해상도로 알아서 척척 보여주는 ‘적응형 웹’, 근사하지 않나요? 






이제 PC뿐만 아니라 태블릿 PC,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어디서든 쾌적한 화면으로 THE FUNTASTIC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에서는 다소 답답하게 보여졌던 화면이 이제 이미지 중심의 화면으로 개편되어 시원하고 깔끔하게 보실 수 있다는 점! THE 깔끔해진 THE FUNTASTIC, 맘에 드시나요?















THE FUNTASTIC의 메인 화면, 예전에 비해 한 눈에 더 잘 들어오는 느낌인데요. 여러분이 원하는 정보를 더욱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변화한 2015년의 THE FUNTASTIC! 어떤 것들이 편해졌을까요? 





우선 최상단에 위치한 한 눈에 쏙 들어오는 카테고리와 정갈한 이미지 배너들, 최신 글을 한 번에 모아볼 수 있는 영역까지! 이제 달라진 레이아웃으로 THE 편리하게 THE FUNTASTIC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THE FUNTASTIC의 가장 큰 변화, 바로 카테고리 개편인데요! 기존의 카테고리를 보다 더 쉽게, 직관적으로 개편하여 여러분들이 보다 더 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으실 수 있도록 바꾸었답니다. 







코오롱은 지금

코오롱캐스트 : 코오롱의 다양한 사업과 활동 소식을 전합니다.

공지사항: 코오롱그룹의 공식 소식 및 코오롱그룹 블로그 이벤트가 진행되는 곳입니다.

 

코오롱 인사이드

커리어: 코오롱 채용 소식 및 취업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나눕니다.

피플: 코오롱의 심장인 임직원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스: 코오롱의 사업장, 코오롱에 관련된 여행정보를 전달합니다. 


코오롱 사랑나눔

사회공헌(CSR): 코오롱사회봉사단 등 코오롱의 사회공헌활동을 소개합니다. 

아트 플러스(ART +): 코오롱에서 진행하고 있는 문화예술사업인 “스페이스K”의 소식을 전합니다.

스포츠(Sports): 마라톤팀, 양궁팀 등 코오롱스포츠단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Lifestyle Innovator

코오롱은 Work & Life balance 를 지향합니다. 

라이프스타일: 삶이 충만하게 보낼 수 있도록, 여행, 문화, 스포츠, 트렌드 정보 들을 전해드립니다. 

이노베이터: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직장’은 일주일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기에, 직장 생활에 얽힌 이야기, 직장 업무 노하우들을 전달합니다. 또한 놀라운 아이디어와 포기를 모르는 도전을 세상을 변화시키곤 합니다. 아이디어와 도전을 원동력으로 세상을 영향을 준 사람들, 사건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2015년 THE FUNTASTIC의 변화, 잘 감상하셨나요? 


THE FUNTASTIC의 새로운 모습, 여러분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소통하는 모습을 상상하며 기쁜 마음으로 준비했는데요. 새롭게 단장한 만큼 앞으로도 더 재미있고, 유쾌하고, 알찬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2015년에도 계속해서 코오롱 블로그 THE FUNTASTIC에 FUN하고 FANTASTIC한 응원과 관심 부탁 드려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