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장비 대여 캠핑장] 캠핑 장비 렌탈만 하면 끝! 몸만 가면 되는 캠핑장 추천

2013.10.18
공유하기

장비 고민 훌훌 털고 캠핑 가자!

전국 캠핑장비 대여 캠핑장 5!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정수기, 비데, 안마의자, 냉장고 등 각양각색 렌탈 서비스를 볼 때마다세상, 정말 살기 편해졌다는 생각을 하곤 하는데요. 이와 같은 맥락에서 요즘은 캠핑도 참 가기 쉬워졌습니다. 텐트, 캠핑 테이블이며 버너, 코펠 등 온갖 캠핑용품을 대여해 주는 캠핑장이 전국 곳곳에서 캠퍼들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죠. 캠핑용품이 하나도 없어도 캠핑을 즐기는 데 아무 문제없는 곳! 오늘은 여러분의 두 손은 홀가분하게, 발걸음은 가볍게 만들어 주는 전국의 캠핑장비 대여 캠핑장 5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지친 심신 다독이는 고요한 캠핑장, ‘봉서원 더 시크릿 글램핑 가든

 

15000여 평의 잔디밭이 펼쳐진봉서원 더 시크릿 글램핑 가든은 어딘지 모르게 낯익은 곳인데요. 이곳은 SBS 예능프로그램힐링캠프의 촬영지로 TV를 통해 대중에게 그 모습을 알렸습니다. 원래는 봉서원이라는 이름의 수목원으로 운영되다 최근 캠핑장으로 탈바꿈했다고 해요. 이곳은 까다로운 관리로 유지된 아름다운 조경과 넓게 펼쳐진 북한강의 전망으로 방문객에게 진정한 휴식을 안겨주는 곳입니다.

 


 ▲ 사진 제공: 봉서원 더 시크릿 글램핑 가든

 

 

봉서원 더 시크릿 글램핑 가든 역시 몸과 먹을 것만 가져가면 되는 캠핑장비 대여 캠핑장인데요. 혹여나 장비가 허술하면 어쩌지 하는 걱정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텐트부터 루프, 심지어는 가위, 도마에 이르기까지 모든 캠핑용품의 브랜드를 꼼꼼하게 공개해 주기 때문입니다.

 

봉서원 더 시크릿 글램핑 가든의 최고의 매력은 하루에 텐트 8동까지만 예약을 받아 한적한 캠핑 분위기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시끌벅적한 캠핑보다는 조용한 공간에서 여유로운 캠핑을 즐기고 싶은 분에게 딱 입니다. 캠핑장 내의 카페에서 따뜻한 커피를 즐기며 색다른 캠핑 체험을 하실 수 있을 거예요.

 

 

 

▲ 사진 제공: 봉서원 더 시크릿 글램핑 가든

 

 

-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구암리 98-14

- 가격: (4인 기준) 18만 원부터

- 문의: 031-591-9742

- 홈페이지http://www.봉서원더시크릿가든.com/

 

 

캠핑의 즐거움을 배울 수 있는 곳, ‘코오롱스포츠 캠핑파크

 

‘코오롱스포츠 캠핑파크는 지난해 7, 캠핑 문화를 전파를 위해 문을 열었습니다. 캠핑의자도 모르는 사람이라도 코오롱스포츠 캠핑파크를 방문하시면 캠핑의 지식을 체계적으로 익힐 수 있습니다. 캠핑 입문자들을 위한 캠핑용품 사용법, 캠핑요리법, 캠핑 에티켓, 그리고 캠핑 패션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때문이죠.

 

 

 

 

모든 캠핑용품이 코오롱스포츠 제품으로 준비돼 있어, 향후에 아웃도어 용품 구매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먼저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됩니다. 또한 화장실과 샤워장을 포함해 식기 세척기, 드럼 세탁기, 음식물 처리기도 구비돼 있어, 캠핑에서 오는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는 편한 캠핑장입니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라면 코오롱스포츠 캠핑파크를 더욱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캠핑에서 자칫 지루함을 느끼기 쉬운 아이들이 체험 프로그램인 나뭇잎 배 만들기, 산새와 놀기, 대나무로 물총 만들기를 하면서 캠핑의 즐거움을 알아갈 수 있거든요. 밤에도 즐거운 캠핑 체험은 이어지는데요. 속리산 트레킹을 하고 난 뒤 풀밭에 누워서 빛나는 별을 감상할 수 있는야간 트레킹 & 스타 게이징은 코오롱스포츠 캠핑파크만의 묘미가 아닐까 합니다.  


 

 

 

 

- 주소: 충청북도 괴산군 청천면 관평리 산14-1

- 가격: (4인 기준) 16만 원부터

- 홈페이지: www.koloncamping.com

- 문의: 043-834-1973 

 


 

 

 

젊은 열기로 가득한 가평 캠핑장, ‘밤 빌리지

 

일상에 지쳐 에너지를 충전하고 싶은 분이라면 젊은 열기가 가득한 캠핑장, ‘가평 밤 빌리지 캠핑장’(BAM Village)를 권해 드립니다.

 

밤 빌리지는 슬로건 ‘Back Away from the monotonous-life(단조로운 일상에서의 탈출)’의 첫 글자를 따서 만든 이름부터 남다른데요. 젊은 총각 사장 셋이 합심해서 만든 곳으로 늘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로 가득합니다. JTBC, OBS, MBC 같은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이 그들을 소개하며 패기와 열정을 인정받기도 했고요. 그들은 이용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유럽의 캠핑 브랜드만으로 캠핑용품을 구비해 뒀다고 합니다. 또한 텐트와 텐트 사이에 쳐놓은 쥐똥나무 울타리와 고급 목재를 사용한 데크에서 방문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도 보입니다.

 

 

 ▲ 사진 제공: 밤 빌리지

 


알록달록한 그래피티를 칠한 컨테이너는 마치 페스티벌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하는데요. 어떤 날은 이야기로 밤을 지새우고, 또 어떤 날은 낭만적인 파티를 연다고 하니 즉흥적이고 이색적인 캠핑 추억을 쌓으실 수 있을 겁니다. 지친 감성을 환기하고, 모르는 사람들과 가까워지면서 캠핑을 즐거움을 느끼고 싶은 분은 밤 빌리지 캠핑장에 한번 가보세요.


 

▲ 사진 제공: 밤 빌리지

 

 

- 주소: 경기도 가평군 북면 목동리 344

- 가격: (4인 기준) 11만 원부터

- 홈페이지: http://bamvillage.com/bam/

- 문의: 031-581-7333

 

 

서울에서 저렴하게 즐긴다! ‘서울 난지캠핑장

 

교외로 나가는 것이 부담스러운 분이라면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난지캠핑장에서 캠핑을 즐겨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도심 속 한가운데 자리하고 있지만, 호젓이 캠핑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요. 한강 둔치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고, 노을공원과 하늘공원이 인접해 있어 여유로움을 느끼는 캠핑이 가능합니다.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난지캠핑장은 식수대와 샤워실 화장실 등 기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캠핑에 필요한 장비인 그릴, 이동식 그늘막, 테이블 세트, 랜턴도 대여할 수 있습니다. 서울 도심으로부터의 접근성도 뛰어난 데다가 단체로 이용할 수 있는 몽골텐트도 설치돼 있어 모임이나 야유회 장소로도 제격입니다. 다만 성수기인 5월에서부터 10월까지는 최소 한 달 전에는 예약을 하셔야 원하는 자리에서 캠핑을 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야겠습니다.

 

난지캠핑장은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텐트를 대여하는 방문객은 캠핑장 입장료가 포함된 기본 가격(4인용 가족텐트 기준) 29000원입니다. 6인에서 10인까지 사용 가능한 몽골텐트를 빌리는 가격도 5만 원으로 저렴하고요.


  

 

▲ 사진 제공: 난지캠핑장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495-81

- 가격: 29000 (4인 기준, 캠핑용품 대여료 별도)

- 홈페이지: http://www.nanjicamping.co.kr/

- 문의: 02-304-0061

 

 

가족과 함께 자연 속에서 즐기는 캠핑포천 캠핑라운지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한포천 캠핑라운지는 사시사철 푸른 소나무 사이에서 캠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곳이에요. 캠핑용품 일체가 마련돼 있음은 물론이고, 다양한 형태의 캠핑시설도 준비돼 있습니다. 특히 캠핑시설 중에서도 텐트와 민박의 혼합 형태인 캠핑민박시설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캠핑민박시설은 거동이 불편한 노인과 아동도 불편함 없이 쉴 수 있는 공간으로, 이곳을 예약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포천 캠핑라운지는 자연을 만끽하고 싶은 분에게 더욱 어울립니다. 소나무 숲에 둘러싸여 있어 산속에서 캠핑하는 분위기를 선사하죠. 또 캠핑장 뒤편에 위치한 계곡과 폭포 사이로 난 트레킹 코스를 한적하게 걸어볼 수도 있습니다. 나비의 집단 서식지로 6월이 오면 흰나비를 관찰하고, 여름에는 근처 계곡에서 시원한 물놀이도 할 수 있습니다.


 

 

 

 

- 주소: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 장암리 650-1

- 가격: (4인 기준) 9만 원부터

- 홈페이지: www.campinglounge.com

- 문의: 010-4761-1145

 

 

지금까지 캠핑장비를 대여해주는 캠핑장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혹시라도 캠핑용품이 없어 캠핑을 떠나고 싶은 마음을 꾹꾹 눌러오셨다면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가볍게 짐을 챙겨 떠나 보세요. ^^ 번거로움을 줄인 이들 캠핑장에서의 캠핑은 즐거움은 배가될 것입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