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 복장] 센스 있는 워터파크 패션을 위한 스타일링 팁!

2013.08.09
공유하기

워터파크에서도 센스를 잃지 않는 당신!

워터파크 패션 필수 아이템으로 패셔니스타 되기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가실 줄 모르는 더위에 가깝고 편리한 워터파크로 피서를 떠나시는 분이 많을 듯합니다. 보통 수영복만 가지고 가면 된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의외로 준비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특히 자외선 걱정 없이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려면, 또 워터파크에서도 센스를 뽐내려면 적절한 패션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워터파크 센스 남녀로 거듭날 수 있는 패션 팁을 함께 보실까요?

 

 

태양은 피하고 멋은 살리는 상의, 구멍 송송 니트 & 가디건

 

워터파크 실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다 보면, 열심히 바른 자외선 차단제가 금새 물에 씻겨 사라져버리곤 합니다. 그렇다고 자외선 차단제를 계속 덧바르기도 번거롭고요. 이때 수영복 위에 니트나 카디건을 걸치면 번거로운 문제가 간편하게 해결됩니다.

 

 

▲ 사진 출처: 쿠아 루즈한 핏, 성긴 짜임의 니트는 수영복 위에 덧입기 좋은 아이템이죠

 

 

먼저 니트를 고르신다면 사진처럼 그물처럼 성긴 짜임의, 루즈한 핏의 니트를 택해 보세요. 이왕이면 최근 트렌드인 길이감이 짧은 디자인으로요. 그물 조직이니 입으면 시원한 것은 당연하고요. 루즈 핏이라 입고 움직이기에도 편하고, 수영복 위에 받쳐입으면 한층 더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수 있습니다.

 

 

▲ 사진 출처: 헤드 메쉬 소재의 카디건은 바다에서도 워터파크에서도 유용합니다.

 

 

 메쉬 소재의 비치 카디건 또한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걸친 듯 걸치지 않은 듯, 가벼운 착용감이 장점인데요. 여기에 선명한 색상까지 더해지면 워터파크에서 상큼하고 활기찬 스타일을 연출하는 데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입니다.

 

 

하의는 활동성을 높인 팬츠로 시원하게!

 

워터파크 물놀이 때 입는 하의는 무릎 위를 덮는 것보다 짧은 길이의 팬츠를 선택하는 게 아무래도 활동하는 데 좋습니다. 수영복만 입기엔 불의의 노출 사고 등이 염려되고요,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하의를 입으면 다리에 휘적휘적 감기는 게 불편하니까요.

 

 

▲ 사진 출처: 헤드

 

 

이때 바지는 허리가 밴딩 처리된 것을 선택하세요. 하의를 입는 이유가 노출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서인데, 잘 벗겨지는 하의를 착용하면 입으나 마나 아니겠습니까. 밴딩 처리가 된 바지들은 소기의 목적을 확실히 달성해주는 아이템인 것이죠

 

 

안전을 고려한 아쿠아 슈즈로, 더욱 신나게!

 

워터파크에서 이동 시 필요한 간편한 슈즈도 빼놓지 않아야 할 아이템입니다. 보통 맨발 차림이나 슬리퍼를 신고 워터파크를 돌아다니는 경우가 많은데요. 워터파크에도 매점이나 화장실 같이 의외로 미끄러운 곳이 많습니다. 신나게 놀아야 하는 날 미끄러져 사고를 당하는 불상사를 막으려면 신발 밑창을 반드시 고려해야겠죠. 또 풀장에서 놀다 보면 가벼운 소재의 슬리퍼는 물에 쉽게 떠내려 가기 때문에 스트랩이 있거나 발을 감싸는 디자인의 슈즈를 선택하는 것 또한 잊지 말아야 합니다

 

  

▲ 사진 출처: 헤드

 

 

아쿠아 샌들은 이런 상황에서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홈이 있는 바닥처리로 미끄러움을 최소화해 물이 많은 바닥에서 미끄러지는 일을 걱정하실 필요가 없고요. 스트랩이 있어 물속에서 벗겨질 염려 없이 물놀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초경량 소재로 만들어져 가볍게 신을 수도 있습니다.

 

운동화 형태의 아쿠아 슈즈의 경우, 물빠짐이 용이해 물속에서 놀다가 나와도 쾌적함이 유지됩니다. 또양말처럼 발 전체를 감싸줘 물에서 신발이 벗겨지지 않죠. 미끄러움 방지 처리가 된 것은 물론이고요.

 

 

모자! 워터파크 패션의 완성이자 필수 아이템

 

워터파크는 위생상 수영모나 모자를 반드시 쓰셔야 합니다. 보통 스타일을 망치기 십상인 수영모 대신캡 모자를 많이 쓰는데요. 올해는 스냅백을 써보시는 건 어떨까요? 스냅백은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안심하고 물놀이 하기 좋습니다.

 

▲ 사진 출처: 럭키슈에뜨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워터파크 복장팁을 알아 봤습니다. 올해 워터파크에 가실 때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실용성, 활동성까지 갖춘 제품을 선택하시고 워터파크의 잇보이 & 잇걸로 거듭나 보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