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인간공학디자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 상을 수상한 안드로메타G

2013.05.30
공유하기

코오롱스포츠 안드로메타G

인간공학디자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 수상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전해드릴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코오롱스포츠의 아웃도어 워킹화 안드로메타 13회 인간공학 디자인상에서 가구 및 생활용품 부분으로 베스트 오브 베스트상을 수상했습니다.

 

 

 

 

캐나다 캘거리 대학과 신발진흥센터, 아이-제너레이션(신발컨설팅)와의 산학협동으로 개발된 ‘ENDOROMETA SOLE(안드로메타 솔)’은 근피로도를 획기적으로 줄여주어 장시간 보행 시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2011년부터 출시되어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기능과 칼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시즌 출시된 안드로메타G(210,000)ENDOROMETA SOLE을 사용해 근피로도를 획기적으로

감소시켜주며 표면 전체에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통기성을 높였습니다. 따라서 장시간 보행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선명한 그라데이션 컬러 디자인으로 멋스럽고, 발등의 웨빙 스트랩 방식 처리로 신고 벗기도 매우 간편합니다. 박음질도 견고하게 되어있을 뿐 아니라 입체적인 패턴으로 제품의 퀄리티가 높습니다.

 

또한 투습 및 방수성이 우수한 GORE-TEX 소재를 적용하여 쾌적하며, 습도 조절 능력 및 발냄새를 억제시켜주는 OrthoLite 기능을 추가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발가락과 발꿈치 부분은 고무캡을 적용하여 안정성을 더욱 강조했고, 착화감도 높였습니다.

 

한편 코오롱스포츠는 안드로메타를 더욱 가볍고 부드럽게 개발한 안드로라이트시리즈를 올해 출시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기술적으로나 디자인적으로나 더 발전하는 코오롱스포츠의 제품들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