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 아츠 페스티벌] 커스텀멜로우가 제안하는 공감각적 예술 축제

2013.05.13
공유하기

다양한 예술 장르가 펼쳐지는 공감각적 예술축제

커스텀멜로우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화창한 날씨 덕분에 집에만 있기 힘드시죠? ^^ 마침 날 좋은 5월의 토요일,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의 패션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에서 진행하는 특색 있는 페스티벌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ONE DAY ARTS FESTIVAL)’이 열립니다! 현대무용, 미디어 아트, 재즈, 앰비언트 뮤직 등 다양한 예술 장르가 복합적으로 펼쳐지는 공감각적 예술 축제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페스티벌의 주제는 ‘TIME TRAVELLER: 시간여행자인데요, ‘하루라는 밀도 있는 시간성 안에서 예술 축제가 벌어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답니다. 이 시간 여행이 궁금하신 분들은! 커스텀멜로우 홈페이지에서 탑승권을 다운받고 오는 5월 25일 토요일 성수동 대림창고로 오시면 됩니다!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은 커스텀 멜로우가 대중과 함께 즐기고 꿈을 꾸는 지적인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아츠컴퍼니 디아츠엔코와 함께 기획한 것입니다. 평소 젊은 예술가들과의 깊이 있는 교류를 통해 문화 예술 인큐베이터로서의 성장을 시도하고 있는 커스텀멜로우의 새로운 시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렐류드, 솔루션스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떠나는 시간여행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에서 어떤 공연, 전시를 감상할 수 있을까요? 이번 페스티벌은 자신의 예술 분야에서 탁월한 실력과 독창적인 행보로 인정받고 있는 프로페셔널 아티스트 6팀의 무대와 영 아티스트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신진 아티스트의 작품 전시로 구성됩니다.

 

페스티벌의 오프닝 무대는 재즈밴드 프렐류드가 맡았습니다. 마치 1920년대 문화 예술의 전성기로 돌아가는 기분이 드실 텐데요, 그 분위기에 이어 뮤지션 카입(Kayip)과 스페셜 게스트 이승열의 미지로 떠나는 듯한 시간 여행현대 무용팀의 퍼포먼스, 미디어 아티스트 롤스파이크, 록밴드 솔루션스의 무대가 펼쳐집니다.

 

, 지난번 커스텀멜로우의 H스토어에서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던 뉴미디어 그룹 하이브(HYBE)의 인터랙티브한 설치 작품도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위 영상에서 당일의 무대를 맛보기로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영 아티스트 콘테스트는 이번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의 주제인 시간여행자를 테마로 자신만의 독특한 예술형식과 감성으로 표현한 창작 작품을 제출하는 공모전이었습니다. 창의적인 작품을 선보인 21명의 당첨자들이 선정되었고, 이번 아츠 페스티벌에서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한 신진 아티스트의 작품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문화 예술 인큐베이터, 커스텀멜로우의 새로운 시도

 

 

 

 

 

커스텀멜로우는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을 외형만 화려한 행사가 아니라, 동시대 젊은이들과 예술을 통해 교감하고 소통하고자 하는 진정성과 열망이 담겨있는 축제로 기획했다고 해요. 6인의 시간여행자들이 들려주는 서정적이고 몽환적인 연주, 목소리, 또한 초현실주의적 퍼포먼스를 경험하실 수 있는 이번 시간여행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은 커스텀멜로우 홈페이지에서 탑승권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이 탑승권은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됩니다! 서두르세요~

 

커스텀멜로우 공식 홈페이지 프로젝트 블로그를 방문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