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그룹] 혈액 수급이 부족한 겨울철 전국 사업장서 헌혈 캠페인 진행

[코오롱] 혈액 수급이 부족한 겨울철 전국 사업장서 헌혈 캠페인 진행

‘헌혈하고 송년회하세요’ 캠페인 이야기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작은 사랑의 실천이지만 부족한 혈액 수급에도 도움이 되고 투병 중인 어린이들을 위한다는 생각에 올해도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2013년부터 매년 헌혈캠페인서 헌혈을 하고 있는 코오롱플라스틱 김민선 대리의 소감입니다. 

코오롱그룹이 헌혈인구가 감소하는 겨울철에 안정적 혈액 수급을 지원하기 위해 ‘헌혈하고 송년회하세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6일부터 내달 7일까지 코오롱사회봉사단의 주관으로 경기도 과천 본사를 시작해 마곡, 강남, 구미, 송도 등 전국 8개 사업장에서 순차적으로 전개됩니다. 

헌혈캠페인은 코오롱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로 혈액 수급이 어려운 여름철과 겨울철 두 차례 전국 사업장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특히 겨울철은 방학과 설 연휴 등으로 인해 헌혈인구가 급감해 혈액보유량이 최저치로 떨어지는 기간입니다. 이러한 사회 문제 해결에 동참하고자 코오롱 임직원들은 2013년부터 적극 참여해 오고 있습니다. 

임직원이 기부한 헌혈증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돼 백혈병을 앓고 있는 소아암 환아들을 위해 쓰일 예정입니다. 코오롱CSR사무국 홍상진 과장은 “매년 헌혈과 헌혈증 기부에 참여하는 임직원 수가 늘어나고 있다”며 “소아암 어린이들의 치유를 위해 도움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코오롱 임직원들의 정성이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공유하기

※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패밀리 소셜미디어

코오롱 유튜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