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하우스비전]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서비스 제공

[코오롱하우스비전]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서비스 제공

역삼 트리하우스,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코리빙 주택 12월 오픈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코오롱하우스비전이 12월 오픈 예정인 역삼 ‘트리하우스’가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코오롱하우스비전은 각 분야 전문가와 스타트업 기업들과 연계해 입주자 삶의 질과 편의를 향상시킬 수 있는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를 도입합니다. 개발기획 단계부터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 분석을 토대로 공간을 구성하고,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것인데요. 창작가를 위한 네트워크인 ‘노트폴리오’는 입주자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아트 프로그램을, 취미활동 플랫폼인 ‘마일로’는 힐링 피트니스 클래스를 진행합니다. 미식가를 위한 딜리버리 키친 ‘키친서울’은 바쁜 입주민들을 위한 식사배달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트리하우스 자세히 보기


트리하우스 블로그


트리하우스 인스타그램



이 밖에도 프리미엄 주거에 어울리는 레저용 수입카를 활용한 카셰어링 서비스와 호텔식 침구배송 서비스, 모바일 세탁소, 가사도우미, 플랜팅, 정기배송 등 다양한 생활편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은 물론, 맞춤 수선과 물품 대여 등 다양한 큐레이션 서비스가 입주자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고 윤택하게 만들어 줍니다. 코오롱하우스비전은 ‘워라밸’, ‘케렌시아(Querencia)’ 등의 트렌드에 따라 입주 예정자들이 집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부분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는 것을 파악했습니다.



밀레니얼세대를 위한 ‘코리빙 주택’으로 오는 12월 오픈할 예정인 역삼동 트리하우스는 20~40대초반의 프리랜서, 스타트업 종사자, 크리에이티브 전문직 등의 입주자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프리미엄 코리빙하우스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8층 규모로 지어지는 ‘역삼트리하우스’는 입주자가 함께 사용하는 코리빙공간과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72세대의 개인공간으로 구성됐는데요.


개인공간과 코리빙공간이 분리되어있기 때문에 ‘따로 또 같이’가 가능합니다.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층별로 컨셉이 구분되어 있고, 개인공간은 매트리스를 포함한 각종 가구와 기기, 그리고 욕실과 주방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코리빙공간은 입주자 공용 키친인 COMMON Kitchen(커먼키친)과 Green Lounge(그린라운지), Cinema Room(시네마룸), Co-Working Space(코워킹 스페이스) 등 다양한 기능의 공간이 있으며, 전문 업체에서 청소 및 관리를 맡아 진행합니다.



 


코오롱하우스비전은 현재 VR투어와 현장투어를 운영하며 사전 입주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낮은 보증금으로 입주 부담을 줄이고 더 많은 프로그램과 서비스로 입주 만족도를 높일 계획입니다. 역삼 트리하우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상단과 하단의 링크에서 더욱 자세한 이야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트리하우스 자세히 보기


트리하우스 블로그


트리하우스 인스타그램








공유하기

※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패밀리 소셜미디어

코오롱 유튜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