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사회봉사단의 함께 사는 세상 <9월>

2018.09.11
공유하기

코오롱사회봉사단의 함께 사는 세상 

코오롱그룹 각 사업장의 9월 봉사활동 이야기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2012년 1월 창단한 코오롱사회봉사단은 코오롱의 모든 임직원이 단원으로 참여해 사회 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2018년 9월에도 여러 사업장에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각 사업장의 사내 기자단이 보내온 소식을 함께 만나볼까요?


[코오롱글로텍 김천공장] 지역 장애아동 트래킹 봉사활동 



코오롱글로텍 김천공장에서는 2013년부터 “코오롱 사회봉사단과 김천 늘 사랑의 집이 함께하는 자유로운 시간” 이라는 슬로건 아래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김천공장에서는 지역 장애 아동을 대상으로 둘레길 트래킹, 영화관람 등 문화활동, 목욕봉사, 도자기 체험, 와인 체험, 눈썰매 체험 등 여러 가지 체험활동을 함께하는 지역밀착형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14명의 직원들이 아이들과 함께 김천시 강변 둘레길을 함께 걷고 무한리필 삼겹살집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있는 고기를 함께 먹으면서 행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함께한 즐거운 시간들은 우리 직원들과 아이들의 가슴속에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코오롱글로텍 김천공장은 앞으로도 지역 장애아동시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통하여 우리 코오롱인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전파할 예정입니다.  


CATCH 2018 코오롱글로텍 김천공장 파이팅 !!!



[코오롱베니트] 과천종합사회복지관 송편 만들기 봉사



베니트 임직원들이 9월 20일 과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최한 ‘추석맞이 송편 만들기’ 봉사활동에 참여하였습니다. 다른 계열사 및 여러 단체가 같이 참여하여 과천에 거주하시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드릴 송편을 만들고 추첨을 통한 경품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했습니다. 



행복한 명절을 위해 작은 손길들이 모여 큰 기쁨을 만들고 함께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보내서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행복한 명절을 위해 작은 손길들이 모여 큰 기쁨을 만들고 함께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보내서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 울산공장물품 기부 활동



코오롱인더스트리 울산공장에서는 9월 20일 추석을 맞아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가정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물품 기부 활동을 실시하였습니다. 매해 연탄배달 봉사, 물품 기부 활동, 김장김치 나눔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울산공장 봉사 동호회 나눔회는 금번 행사에 기금 300만 원으로 물품을 준비하였으며, 울산 남구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하여 선정된 지역주민 15가구에 필요한 물품을 배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울산공장이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코오롱사회봉사단의 8월 뜨거운 봉사 이야기였습니다! ^^  

10월에는 또 어떤 훈훈한 이야기가 전해질까요? 10월 이야기 많이 기대해 주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