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베니트] 美 팔콘리(Falkonry) 총판 체결

[코오롱베니트] 美 Operation 머신러닝 솔루션 전문기업 팔콘리(Falkonry) 총판 체결

총판 계약 체결, 본격적인 사업을 확대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코오롱베니트가 미국의 Operation 머신러닝 솔루션 전문기업인 팔콘리(Falkonry)와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사업을 확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팔콘리는 머신러닝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종류의 시계열 데이터에서 최적의 패턴과 모델을 도출해내는 Operation 머신러닝 솔루션 ‘팔콘리 LRS (Live Recognition System)’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각종 설비나 로봇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스스로 패턴을 찾아 이상징후 조기 식별, 다운타임 사전 경고, 제조 공정 품질 결과 예측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특히 고도의 프로그래밍이나 IT기술을 보유하지 않은 현장 담당자도 쉽게 솔루션을 운영할 수 있어, 각 현장에 맞게 공정 개선, 수율 및 품질 개선, 설비 성능 예측, 장애 예측 및 안전 등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서비스와 온-프레미스(On-premise) 구축이 모두 가능해 적용 환경에 맞춰 유연성과 보안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코오롱베니트는 ‘팔콘리 LRS’ 솔루션의 국내 유통과 기술지원을 담당하고, 제조 기업을 중심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코오롱베니트 이종찬 본부장은 “데이터가 생성되는 공정이라면 대규모 투자 없이 솔루션을 활용해 효과적인 예측이 가능하다”며, “국내 총판십을 계기로 관련 파트너 및 제조업 컨설팅 업체와 협력하여 팔콘리 LRS 국내 사업을 확대시킬 예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코오롱베니트는 6월 21일 과천에서 ‘팔콘리 LRS 파트너 킥오프’를 개최하고, 솔루션 도입 사례와 파트너 정책을 소개하며 사업 확대를 위한 발판을 마련한 바 있습니다. 



팔콘리(Falkonry)는, 


팔콘리(Falkonry)는 Nikunji Mehta에 의해 ’13년 1월에 설립된 스타트업으로서, 캘리포니아 실리콘 밸리 인근 서니베일에 본사, 인도 뭄바이에 각각 연구소를 두고 있습니다. ’16년 첫 상용제품인 ‘Falkonry LRS’ 를 런칭한 후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 일본, 독일, 영국 등 글로벌 기업들을 중심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자동차, 화학, 반도체, 보안, 항공, 로봇 등 다양한 영역으로 레퍼런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공유하기

※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패밀리 소셜미디어

코오롱 유튜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