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사회봉사단의 함께 사는 세상 <7월>

코오롱사회봉사단의 함께 사는 세상 

코오롱그룹 각 사업장의 7월 봉사활동 이야기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2012년 1월 창단한 코오롱사회봉사단은 코오롱의 모든 임직원이 단원으로 참여해 사회 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2018년 7월에도 여러 사업장에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각 사업장의 사내기자단이 보내온 소식을 함께 만나볼까요?



[코오롱글로텍 김천공장김천 늘 사랑의 집


코오롱글로텍 김천공장에서는 2013년부터 “코오롱 사회봉사단과 김천 늘사랑의 집이 함께하는 자유로운 시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김천공장에서는 지역 장애 아동을 대상으로 둘레길 트래킹, 영화관람 등 문화활동, 목욕봉사, 도자기 체험, 와인 체험, 눈썰매 체험 등 여러가지 체험활동을 함께하는 지역밀착형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14명의 직원들이 피O헛 피자집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있는 피자를 함께 먹으면서 행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함께한 즐거운 시간들은 우리 직원들과 아이들의 가슴속에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코오롱글로텍 김천공장은 앞으로도 지역 장애 아동시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통하여 우리 코오롱인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전파할 예정입니다. CATCH 2018 코오롱글로텍 김천공장 파이팅!!


[코오롱베니트 하계인턴참사랑홈스쿨



하계 인턴 동기들과 함께 참사랑홈스쿨에서 아이들의 저녁을 만들어주는 봉사활동에 참여했습니다. 많은 인원 덕분에 주방에서 요리를 만들어 주는 팀과 아이들과 함께 놀이를 하는 팀으로 나눠서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주방에선 아이들이 좋아하는 햄버거와 소시지, 만두 등을 만들었고, 저녁이 완성될 때까지 아이들과 함께 보드게임과 카드놀이를 했습니다. 



요리가 완성되어 아이들에게 나눠줄 때 아이들이 즐거워하며 감사하다고 인사를 하니 더운 날씨에 음식을 만들며 고생했던 순간들이 값지게 느껴졌습니다. 



함께 둘러앉아 즐겁게 식사도 하고, 아이들끼리 서로 넌센스 퀴즈를 내고 맞추는 것을 보면서 참신함에 놀라기도 했습니다.  뒷정리 후 돌아오는 발걸음에서 큰 행복과 보람을 느낄 수 있었던 하루였습니다. 

  

지금까지 코오롱사회봉사단의 무더운 여름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하였던 7월 이야기였습니다! 8월에는 또 어떤 훈훈한 이야기가 전해질까요? 많이 기대해 주세요. 








공유하기

※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패밀리 소셜미디어

코오롱 유튜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