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 탈출기] BMW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하는 그날까지!

2018.07.25
공유하기

[신입사원 탈출기] BMW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하는 그날까지!

코오롱글로벌 BMW팀 신입사원 황혜린 주임




안녕하세요, 코오롱글로벌 BMW팀 신입사원 황혜린 주임입니다.


저는 지난해 W인턴십으로 코오롱글로벌 BMW본부에서 2개월간 근무하고, 2018년 M17기 신입사원으로 코오롱의 진정한 새 식구가 되었습니다. 대외적으로 코오롱모터스라고도 알려진 BMW본부는 BMW 뿐만 아니라 MINI, ROLLS ROYCE, 뱅앤올룹슨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판매하는 딜러사입니다. 다양한 영역 중에서 저는 BMW팀에 소속되어 마케팅 업무를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BMW팀에서 온라인 마케팅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BMW팀에서 주관하는 다양한 행사를 경험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최근 경험했던 가장 핫한 행사 경험을 여러분께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라는 행사를 들어보셨나요? 에버랜드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되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모터스포츠 대회로 세계자동차연맹(FIA) 공인 인터내셔널 시리즈입니다. 이런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서 가장 핫한 관람 포인트는 바로 BMW M CLASS 레이스 경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전 세계 유일의 BMW M 원 메이크 레이스는 2018년 새롭게 신설된 코너로, BMW 고성능 스포츠카 라인업인 M 시리즈 가운데 M4(F82) 쿠페 모델이 출전하는 레이스입니다. BMW가 있는 곳이라면 코오롱모터스가 빠질 수 없겠죠! 이번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는 BMW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코오롱모터스의 브랜드 스토어가 운영되었습니다.

 


 코오롱모터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됐는데요. 이 친구 추가 이벤트는 제가 직접 기획하고 진행했습니다.


 

신입사원으로서 첫 단독 이벤트를 열었다는 점이 제게는 무척이나 특별하게 다가왔습니다. 그리고 방문객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이벤트 사은품이 조기 소진되는 등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어 더욱 뿌듯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며 BMW에 대해 애정은 더욱 강해졌습니다. 그리고 제가 직접 기획한 이벤트로 고객과 소통하며, 저도 이제 당당한 BMW팀의 일원으로 성장했다는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코오롱모터스의 BMW 차량 관련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를 가장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아래 링크에서 친구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코오롱모터스 플러스 친구 추가하기


CJ 슈퍼레이스와 같이 핫한 BMW 관련 소식을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친구 추가도 잊지 말아주세요! 모바일에서만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지금까지 저의 신입사원 탈출기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앞으로 BMW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하는 그날까지! 코오롱모터스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고객 여러분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함께 응원해 주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