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 지식] 봄을 맞이하는 당신을 위한 쇼핑 리스트

2018.03.09
공유하기

[1분 지식] 봄을 맞이하는 당신을 위한 쇼핑 리스트

코오롱 브랜드로 알아보는 봄맞이 추천 리스트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봄이 어느새 성큼 다가왔습니다. 두꺼운 겨울 옷을 정리하고, 작년에 입었던 옷을 꺼내는 일로 본격적인 봄을 준비할 때입니다. 그런데 참 이상하게도 작년 봄에 뭘 입었는지, 입을 옷이 마땅치 않게 느껴집니다. 하루가 다르게 바뀌는 트렌드에 맞게 봄 쇼핑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여기를 주목하세요. 화사한 봄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쇼핑 리스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내 방안에 봄기운을, ‘내 방에 놀러와!’

먼저 커먼그라운드의 프로젝트 스토어 ‘내 방에 놀러와!(Come & Visit My Room)’에서 나만의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구상해보는 것으로 봄맞이를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래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롭드롭드롭의 ‘Pattern Playroom’과 코즈메틱 브랜드 바닐라베리의 ‘Pinky Bathroom’이 만나 만들어진 특별한 방이 탄생했습니다.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패션브랜드 드롭드롭드롭은 개성 넘치는 패턴들을 활용해 일상의 특별함과 위트 있는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바닐라베리의 건강하고 향기로운 비누 레시피도 봄을 더욱 향긋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번 프로젝트 스토어에서는 일명 ‘알약비누’로 불리는 섬유향수 7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고 하니, 이번 쇼핑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언제 어디서든 놓치지 않는 스타일, 코오롱 웨더코트

봄을 맞아 산행이나 나들이를 가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봄의 변덕 탓에 감기에 걸릴 수 있으니, 일교차에 대비해 겉옷을 꼭 챙겨야 합니다. 코오롱 웨더코트는 트리코트 라미네이팅 소재로 만들어 투습성과 방수성, 발수성이 아주 우수하고 활동에 편리하도록 트임과 스트링 사이드 조절이 가능합니다. 기능성 뿐만 아니라 트렌치 코트의 느낌을 살린 긴 기장의 오버코트로 세련된 느낌을 더해 일상복으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습니다.





매일 똑 같은 스타일? 멋스러운 헨리코튼 스카프로!

내추럴한 컬러와 소재를 바탕으로 부드럽고 남성적인 매력을 뽐낼 수 있는 헨리코튼의 스카프 하나로 봄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풍길 수 있습니다. 아침, 저녁 으로 느껴지는 찬 공기를 막을 수도 있고, 경쾌한 패턴으로 가볍고 쾌활한 느낌을 줍니다. 최근 ‘Fishing’을 컨셉으로 한 헨리코튼의 2018S/S 화보가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이태리 특유의 골목 분위기와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여행이라는 테마에 맞춰 멋스러운 피셔맨드룩을 보여주었는데요. 깊은 브이넥의 가디건에 가볍게 두른 머플러를 두르면 훈남 패션이 완성됩니다. 남성들에게도 스카프는 포인트를 주기 참 좋은 아이템입니다.


커먼그라운드부터 헨리코튼까지 둘러보니 2018 트렌드로 무장해 봄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코오롱 브랜드와 함께 봄을 마음껏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