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모터스] 더욱 새로운 모습, MINI 서초전시장을 소개합니다

2018.01.26
공유하기

[코오롱모터스] 더욱 새로운 모습, MINI 서초전시장을 소개합니다

코오롱모터스 MINI 서초전시장 이전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새롭게 이전한 공간에서 더욱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MINI 서초전시장을 소개합니다. MINI 서초전시장에서는 레이싱 본능의 MINI JCW를 비롯하여, 모든 MINI 패밀리 전 차종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새롭게 이전한 MINI 서초전시장에서는 각기 다른 MINI 패밀리의 전 차종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델 별로 다른 테마로 꾸며진 전시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MINI 플래그쉽 스토어의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MINI 서초전시장에서는 MINI 차량 출고의 순간을 의미 있게 만들어 줄, 프리미엄 핸드오버 존이 마련되어 있어, MINI와 MINI오너와의 첫 만남을 영원히 기억할 수 있도록 하죠. 



또한, MINI 서초전시장은 MINI 브랜드에서만 5년 이상 근무한 장기 근속자들로 구성되어 더욱 MINI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고, 발렛 파킹도 가능하니, 그 어떠한 부담과 걱정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해보세요. 이전 기념으로 아래의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혜택 1 :  


MINI 서초 전시장 방문 한 모든 고객께 2018 MINI 캘린더 증정! (소진 시 종료)


혜택 2 :

(이벤트 응모 기간 :  ~2/28(수) 까지.)

개인 계정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전체 공개로 #MINI서초 해시태그 하시어 업로드 하면, MINI LIFESTYLE 럭키드로우 이벤트 자동 참여!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으니, 3월 중 코미블로그에서 럭키드로우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코미 블로그 : http://blog.naver.com/komi2014 





새로운 위치에서 더욱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MINI 서초전시장에 방문하여, 다양한 MINI의 매력과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만나 보세요!



MINI 서초전시장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79 (서초동 1537-1)

전화번호. 02-2146-8900

업무시간. 연중무휴 09:00-20:00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