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오토플랫폼] 코오롱 오토그라운드 UCC 공모전 꿀팁!

2017.10.19
공유하기

중고차 거래는? 오토그라운드!

코오롱 오토그라운드 UCC 공모전 꿀팁!



 

안녕하세요, 코오롱 소셜미디어 대학생 서포터즈 오유림입니다! 


오늘은 코오롱 오토그라운드 광고 UCC 공모전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또한 공모전에 도전하시는 분들이 건승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UCC 제작에 도움이 되는 포인트 콕콕 꿀팁도 준비해보았어요. 지금부터 두 눈 크게 뜨고 집중해주세요! 


오토그라운드 UCC 공모전 소개에 앞서, 먼저 코오롱 오토그라운드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코오롱 오토그라운드란?

국내 최초 수입 중고차 전문 거래 서비스로 시작하여, 현재 모든 중고차를 취급하는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거래 플랫폼!


오토그라운드에서 내 차 살 때:

1. 회원가입 없이 전차종 시세확인 가능

2. 어디에 있던 희망하는 장소로 전문인력 출동

3. 타면서 파는 새로운 판매 방식


오토그라운드에서 내 차 팔 때:

1. 360도 서라운드뷰로 꼼꼼한 차량확인 가능

2. 100%인증된 중고차를 온/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있음

3. 집 앞 배송 및 7일이내 100%환불 정책


오토그라운드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드리면 이정도인데요~  타면서 파는 판매 방식이나 서라운드뷰, 환불정책이 메리트 있는 것 같아요! 저도 나중에 중고차 구매할 일 있으면 오토그라운드에서 해야겠습니다 :) 역시 중고차 거래는 오토그라운드!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지금부터 오토그라운드 공모전 UCC를 어떤 방향으로 제작하면 좋을지 꿀팁 알려드릴게요! 먼저 UCC 컨셉은 진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B급 정서 환영!

병맛 컨셉 환영!


어떤 컨셉을 잡아도 상관 NO!! 관건은 ‘오토그라운드라는 브랜드를 얼마나 획기적으로 잘 알리는가!’입니다. UCC의 초점을 오토그라운드 브랜드 알리기로 잡아주세요. 

 


심사 기준 3가지:  FUN . ISSUE . QUALITY 


영상편집 전공이 아니라고 해서 낙심마세요 :) 퀄리티보다는 창의성! 2-30대의 눈높이에 맞는 재미난 발상! 등이 더욱 중요합니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가지신 모든 대학생분들 당장 지원하세요! 



오토그라운드 UCC는 정해진 양식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굳이 동영상 촬영으로 제작할 필요는 없고, 여러 가지 사진들을 엮어서 영상으로 만든다던지, 또는 타이포그래피, 모션그래픽스 등을 제작해도 좋습니다. 본인이 자신 있는 장르를 선택해 최대의 능력치를 발휘해보세요!



안타깝게도 대학교(원)를 졸업하신 분들은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전국의 대학생(원생) 분들만 지원하세요!


팀으로 참가할 시, 팀원은 3인 이하로 설정해서 출품해주세요. 



응모 방법! 


유투브에 업로드할 때 반드시 미등록으로 해주세요. UCC제출 이메일 주소: 2017kcg@gmail.com  

지원서는 아래 주소로 가시면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www.creativeground2017.com/



제일 중요한 상금!! 총상금 1100만 원으로 공모전 중에서도 상금 스케일이 엄청 커요 WOW~ 


1등 : 500만원

2등: 300만원

3등(3팀): 100만원


옛말에 그런 말이 있습니다 ‘못 먹어도 고’라고..  상금만으로 도전 가치가 충분한 것 같아요. UCC 제작하다가 힘에 부쳐도 상금을 생각하며 다시 한번 힘을 내시길 바랄게요! 



얼마 전인 10월 10일에 오토그라운드 담당자분을 만나보았는데요. 20대만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네트워킹으로 제작한 재미난 UCC를 기대하고 계셨어요. 내 차 없이도 제작할 수 있는 자유로운 형식의 공모전이니 영상제작에 열정이 있는 모든 대학생분들이 도전하셨으면 좋겠어요! 지원기간은 10월 31일 23:59분까지이니 꼭 엄수해주세요. 지원하시는 모든 분들의 좋은 소식 기대하겠습니다:-D


저는 다음에 재밌는 소식으로 또 찾아올게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