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헌혈로 소아암 환아들에게 사랑을 전해요

2017.07.24
공유하기

휴가철 헌혈로 소아암 환아들에게 사랑을 전해요

코오롱그룹, 휴가철 앞두고 전국 사업장에서 임직원 대상 헌혈 캠페인 진행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그지기입니다.


코오롱그룹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7월 17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과천 본사를 비롯한 전국 9개 사업장에서 '헌혈하고 휴가가세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름 휴가철에는 학생들의 방학과 직장인들의 휴가로 헌혈인구가 급감해 혈액 수급이 어려운데요. 이같은 사회 문제 해결에 동참하고자 코오롱그룹은 2013년부터 직원들이 휴가를 떠나기 전에 자발적으로 헌혈에 참여하는 캠페인을 매년 진행하고 있습니다.


휴가철이 되면 온도가 내려가는 나라?! ▶ 이야기에 공감해 주신 분 중 20분에게는 시원한 아이스 커피를 드립니다. (~7/28, 7/31 발표) ▶ 코오롱그룹은 7월 17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헌혈하고 휴가가세요'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올해도 더 많은 소아암 환아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해 주세요!

코오롱 (KOLON)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7월 17일 월요일



코오롱그룹은 ‘헌혈 상식', '헌혈에 관한 오해와 진실' 등의 내용을 사내 게시판과 이메일 등을 활용해 전달하고, 임직원 참여를 독려하고 있는데요. 지난해에는 이 헌혈캠페인에 임직원 700여 명이 참여했으며, 현재까지 기부한 헌혈증은 3,100여장에 달하고 있습니다. 


임직원이 헌혈 후 기부한 헌혈증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되어 소아환아들을 위해 쓰입니다.


코오롱 임직원들의 사랑이 휴가철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온전히 전해지길 바랍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