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픈] 축제를 즐겨라! 갤러리 즐길 거리 모음

[한국오픈] 온가족이 함께 축제를 즐기세요!

코오롱 제60회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 갤러리 즐길 거리 모음





안녕하세요, 코오롱 블로기지기입니다.


코오롱 제60회 한국오픈골프선수권대회는 국내 정상급 선수의 플레이를 관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푸짐한 경품 등 풍성한 즐길 거리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기존 성인 갤러리 위주의 골프 대회를 벗어나 가족 단위 갤러리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하나씩 살펴볼까요?


어린이 갤러리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코오롱 스포렉스 '허밍스쿨'


코오롱 한국오픈의 가장 큰 장점은 가족 갤러리를 위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허밍스쿨'은 코오롱스포렉스가 진행하는 대표적 교육 기부 운동 프로그램으로 6월 3일과 4일 이틀간 갤러리 플라자에서 진행됩니다. 유아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궁, 신체나이테스트, 청소년 체력능력테스트, 스트레스지수평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즐겨보세요!


- 운영 시간 : 6월 3일 ~ 4일, 1차<10:00~11:50> / 2차<13:00~14:30>





한국오픈의 사나이가 직접 뽑는 갤러리 경품! MINI Cooper D Midtrim을 내 품에!


코오롱 제60회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의 우승자가 가려지는 4라운드. 갤러리의 우승자도 가려집니다. 시상식 마지막 순서로 진행되는 갤러리 경품 추첨 이벤트에서 1등에게는 MINI Cooper D Midtrim이, 2등은 엘로드 러비스 여성클럽 풀세트, 3등은 코오롱스포츠 텐트(Palace 텐트)가 주어집니다. 그리고 대회장에 입장하는 모든 갤러리게 경품 스크래치권을 제공해 다양한 즉석 경품도 지급합니다. 행운의 주인공이 바로 여러분 일수도 있다는 걸 잊지마세요!  





WAAC과 함께 코오롱 한국오픈 100배 즐기기


갤러리 플라자의 WAAC 부스에서는 3, 4라운드가 진행되는 주말 이틀간 ‘Jungle golf balls with WAAC' 이벤트가 열립니다. 클럽 웨지로 골프공을 튀겨 성적에 따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데요. 이 밖에도 다트 게임, 포토존 등을 즐길 수 있는 'WAAC 트레일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이내믹한 선수들의 샷과 퍼팅을 잘 관람할 수 있는 대회장의 명당 포인트 3곳(6번, 13번, 18번 홀)에는 ‘WAACKY’S zone’ 그늘막이 설치되는데요. 주말에 대회장을 찾는 갤러리에게 베이스 캠프가 될 것입니다. 대회 첫날인 6월 1일(목)에는 PGA투어 나상욱 선수와 일본골프투어 조병민 선수 클리닉이 14시부터 16시30분까지 차례로 열립니다. 골프에 관심있는 분들에게는 유명 프로선수에게 티칭을 받을 수 있는 잊지 못할 기회가 될 것입니다.





코오롱 한국오픈 우승자 맞추기 이벤트


코오롱 한국오픈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www.koreaopen.com)에서 ‘한국오픈 우승자 맞추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오픈 우승자와 최종라운드(FR) 타수를 맞추는 갤러리에게는 추첨을 통해 엘로드 아르고 아이언 세트, 엘로드 아르고 드라이버, 엘로드 다이나스 우드, 쿠론 카드 지갑, 대회 기념 모자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는데요. 꼭 참여해 보세요!



코오롱 한국오픈 우승자 맞추기 이벤트 바로가기




정상급 선수와 함께~ 갤러리를 위한 팬 사인회


코오롱 한국오픈에서는 라운드별 유명 선수의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집니다. 6월 2일과 3일, 2라운드와 3라운드 경기 종료 후 갤러리 플라자에서 진행하는데요. 참가 선수와 시간은 현장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떠셨나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골프 초보부터 마니아까지 즐길 거리 많은 코오롱 제60회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에서 좋은 추억 많이 가져가세요!



신고
공유하기

※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패밀리 소셜미디어

코오롱 유투브


티스토리 툴바